체력 회피 방어력도 노템일때 저정도나 나오고


패시브는 사기급에 특수기 궁극기 쿨타임도 준수하고 디버프도 좋음


게다가 스킨도 있음!

근데도 이렇게 안좋은 평을 받는다는건 이지수 밈 때문이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