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권은 성능좋아서 쓰고 하위권은 예뻐서 씀

게임밴 지분을 지금까지 유심히 살펴봤는데 서윤같은애들이 벤먹는 이유는 하위권때문이고 이쁜 후라이즌은 이번에 밴먹을때가 되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