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지금 각호라이즌 천장인데 뽑는게 좋을까 우주전사히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3 작성일 2021-12-05 14:25:41 https://arca.live/b/counterside/39764306 지금 있는애들이 각힐 미니 각서윤 유나인데 뽑을까 말까갠적으로 각시윤이 좀 끌리는데 어떻게 생각함?아니면 딴 캐릭 더 좋은게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꿀단지 2021-12-05 14:26:34 꼴리는거해도되고 각우가 성능면에서 밀리는 픽은 아니긴함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5 14:27:13 마음가는데로 하셈 둘다 성능이 유감스럽진 않아서 펼쳐보기▼ 오래된뉴비 2021-12-05 14:27:41 수집형은 원래 꼴리는거 가야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서윤이 바이냐 동성애자냐 [6] Cacao 2021.12.05 129 0 나이엘 배뷰지에 배방구 하고싶다 딥러닝다람쥐 2021.12.05 70 0 사상 최악의 니가와 주간 2차 29분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3] 컨섹 2021.12.05 102 0 이제 아내랑 자러 가야지 [6] BOC 2021.12.05 116 0 창작 각시윤 낙서(진행 중) [8] 오조오벅번째카붕 2021.12.05 659 19 재무장 아이리는 초안이 더 맘에듬 [4] 게테라토스 2021.12.05 145 0 수르트 같은거 안나오나 [1] Onedaymore 2021.12.05 95 0 산타 관우 [1] 킹헤일로 2021.12.05 507 0 이 표정들 넘 꼴림 [6] 비질란테 2021.12.05 602 0 이개머선일이고 [1] ㅇㅇ 2021.12.05 101 0 헐 [1] 여린 2021.12.05 211 0 호라이즌도 벌써 호감 스택 쌓고 있음? [4] ㅇㅇ (219.240) 2021.12.05 128 0 카사 이름도 메카닉사이드로 바꿔야할듯 [6] Poca 2021.12.05 197 0 에이미는 외모 너프먹었어 [7]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150 0 이거 반대였음 어땠을까 [3] 현붕이 2021.12.05 99 0 바니각이다 바니각 [2] 충혹마 2021.12.05 198 0 크리스마스에 부사장 처녀따먹을예정 무야홍어 2021.12.05 96 0 잘거야 [20] 베버 2021.12.05 190 0 간성은 뭐임? [6] 람네 2021.12.05 156 0 창작 밴먹은 이유리콘 1밴2밴3밴 [2] 판타지카 2021.12.05 183 5 오르카도 버프 잘받았나보네 [2] Cacao 2021.12.05 99 0 뭐지 버근가; [1] 익명_6974 2021.12.05 89 0 ✋질문 지금 각호라이즌 천장인데 뽑는게 좋을까 [3] 우주전사히맨 2021.12.05 153 0 육익 커스텀 폰케이스 시켯다 [8] SS급경장딜포이 2021.12.05 138 7 마이크로 비키니를 천천히 벗는....gif [5] Onedaymore 2021.12.05 172 -3 카사 주년 언제임? [10] ㄱ 2021.12.05 137 0 2주 연속 지렁이가 죽어있어 [24] ㅇㅇ 2021.12.05 136 0 현실적으로 각후는 2벤이지 게테라토스 2021.12.05 90 0 와씨 치후유를 이기네? [6] Cacao 2021.12.05 162 0 이터니움이 마려운 날이 올 줄은 몰랐는데 [1] Vergil 2021.12.05 116 0 창작 얀데레 알렉스 [33] 헤 2021.12.05 1780 73 서윤이 닥등이 머리채잡고 키스하는거 창작에 올라온적있음 [8]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62 0 예언)각후 2벤임 아이스링크샾 2021.12.05 83 0 지듣노 [8] 눈꽃1 2021.12.05 104 0 닭장냄새짤 [6] 나에엥 2021.12.05 144 0 카붕이는 싫엇....... [3] 비질란테 2021.12.05 158 -3 갑자기 비추가 받고싶다 [3] 게테라토스 2021.12.05 117 4 문득 상점 보니까 존나어이없는점 [2] 무야홍어 2021.12.05 116 0 우왓 비추폭탄 [16] 마망쭈쭈조 2021.12.05 179 -20 근데 미시보고 닭장이라 하는 이유가 머야? [8] 맛있는힐데리아 2021.12.05 134 0 오싹오싹 요즘 성별...jpg [6] 꿀때지 2021.12.05 164 1 가끔씩 조금 성장했구나 하면서 스스로 뿌듯해질떄 [6] 불타는백두산 2021.12.05 127 0 그냥 무지성으로 모아둿는데 이제어따써야할지모르겟노; [4] 무야홍어 2021.12.05 120 0 드라코가 아무래도 협전이나 레이드용 근딜같은데 [2] Cacao 2021.12.05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