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퍼뽑 빼면
채용권도 많이 주는 편이고
뭐 픽뚫은 좀 심한 편이지만
확률 자체가 낮은 편은 아니고
천장도 낮은편이고
재무장 아니면 몇개씩 뽑을 필요 없고
기밀채용도 1주일에 11연차분 쿼츠로 팔아주고
각선권도 심심찮게 뿌리는 거 같고
각성 처음 나왓을땐 에픽 월광급이라는 소리가 있었지만
전혀 거기에 비빌 정도는 아니었고
아 완전 이거 갓겜인듯?



오퍼뽑 빼면
채용권도 많이 주는 편이고
뭐 픽뚫은 좀 심한 편이지만
확률 자체가 낮은 편은 아니고
천장도 낮은편이고
재무장 아니면 몇개씩 뽑을 필요 없고
기밀채용도 1주일에 11연차분 쿼츠로 팔아주고
각선권도 심심찮게 뿌리는 거 같고
각성 처음 나왓을땐 에픽 월광급이라는 소리가 있었지만
전혀 거기에 비빌 정도는 아니었고
아 완전 이거 갓겜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