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뽑 빼면


채용권도 많이 주는 편이고

뭐 픽뚫은 좀 심한 편이지만

확률 자체가 낮은 편은 아니고

천장도 낮은편이고

재무장 아니면 몇개씩 뽑을 필요 없고

기밀채용도 1주일에 11연차분 쿼츠로 팔아주고

각선권도 심심찮게 뿌리는 거 같고

각성 처음 나왓을땐 에픽 월광급이라는 소리가 있었지만

전혀 거기에 비빌 정도는 아니었고



아 완전 이거 갓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