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부르셨어요??"














"이거! 이거좀 체크해주십시오!"

"전 로봇이라 못합니다!"














"이.. 이건 뭔데 로봇인지 아닌지를
체크하는건가요..!?"













"분명 로봇을 차별하는 레이시스트
들이 만든 프로그램이라 그렇겠죠!"

"못된 레이시스트들! 못된 휴먼들입니다!"












"이..일단 해드릴게요..."














"잠깐 대시. 멈춰보십시오."














"네?"














"로봇이 안되는데 침식체는 된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오오...그러고보니..!"















"감히 요즘 시대에 종족차별을 하다니!"

"괘씸한 나라입니다! 당장 민원 넣으러
가겠습니다!"

























※관리국 시청


"아니.. 그 로봇이 아닙니다 그건
그런 의미가 아니라구요..."














"아니긴 뭐가 아닙니까!"

"요즘시대에 이런 차별적인 시스템이
존재하다니! 고소할겁니다!"














"옳소! 옳소!"














"하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