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산 나이가 20~30대고

40대는 아닌거같은데

그럼 20년전 관리실패당시 20대 초중반정도겟고

헬죠센 남성이면 그나이쯤에 군대를 가잇엇을테니

세상 개씹창난 상황에서 전경가잇엇단거아님?

막 안전지대로 들어오려는 난민들 못들어오게 막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