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그 시위 에서
다치기도 많이 다치고
분위기 엄청 안좋고 긴장도 많이햇다던데
다지나서 하는얘기라 말로 다 표현을 못한거겟지만
당사자가 겪엇을 일들은 훨신 장난아니엿을듯
글구보니 요즘은 전경 없뎃나? 의경만 잇고

특히 그 시위 에서
다치기도 많이 다치고
분위기 엄청 안좋고 긴장도 많이햇다던데
다지나서 하는얘기라 말로 다 표현을 못한거겟지만
당사자가 겪엇을 일들은 훨신 장난아니엿을듯
글구보니 요즘은 전경 없뎃나? 의경만 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