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그 시위 에서
다치기도 많이 다치고

분위기 엄청 안좋고 긴장도 많이햇다던데

다지나서 하는얘기라 말로 다 표현을 못한거겟지만
당사자가 겪엇을 일들은 훨신 장난아니엿을듯


글구보니 요즘은 전경 없뎃나? 의경만 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