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할건 늘어나는데 이터는 너무 부족함

효율도 나쁘고

그리고 장비에 올인하면 모를까 이벤트도 계속 나와서 그거 도는것도 이터 다 빠져나가는데

새로운 던전만 계속 추가되면 별로 안좋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