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카사가 깡으로 구매시 충전 효율이 좋다는거는 아님
그냥 애초에 저런 스태미너 구입 시스템 자체가 무지성 현질러들 노리고 존재하는거라고 생각함
그래서 솔직히 한국서버보다는 그나마 아직 고래들이 더 많은 중섭이나 일섭이나 글섭 확장 노리고 가는거라고 생각함
아마 저게 당장 중국서버 나오면 불타는 놈들도 많겠지. 근데 오히려 24시간 쿼츠 풀충해서 달리는 놈들도 있을거임
그리고 블아 스킵은 그냥 블아가 대단하게 관대하게 해준점이라고 생각함.... 그걸 카사가 해줄거 같지는 않음
프커만 봐도 스킵 티켓은 가챠나 일일 10충 상자 까는거였나 거기서 나오고
붕괴도 패스 사야지 찔끔 주거나 이벤트로 가끔 일퀘 스킵하게 해주는정도였으니까
특히 한국겜은 접속 시간을 뭔가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같아서 더더욱 그런 요소를 넣을수 있으면서도 안하는거라고 생각함
그게 잘하는 짓이라고는 생각안함, 나도 겜 여러게 돌리니까 소탕있으면 환영하지만 결국 그런 시스템 있는 게임들 보면 편해지는 비용을 요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