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됩니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로치 언팩하면 뷰지가리개 들출 수 있을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3
작성일
댓글
[1]
머랭머랭머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대도 프리셋 만들어주지 좀
52
0
서브 겜 모함?
[8]
88
0
카붕이 결혼함
[6]
95
0
일섭 나오면 바뀔거 ㅋㅋ
62
0
그래서 팩트는 뭐냐면
[3]
101
1
지금 갈라치기 해결할려면 이것밖에없다
[2]
127
3
진짜 유사겜에서 겜으로 가는 과정이 너무 험난하다
[1]
98
0
힐데랑 결혼 마렵네
[5]
110
0
결국 근본적인 문제는 이터인듯
[11]
143
0
지금 이거도 피토 나오는데
[4]
113
0
서로 빨리 건전한 의견을 나눠라 그러지 않는다면...
[4]
133
2
사실 이거 3이
[1]
85
0
pve 유저든 pvp 유저든 제발 정보 소모 줄이는거 좀 다같이 항의하자
[4]
141
0
근데 강화는 진짜 완화시켜줘야함
[4]
108
0
재무장이 진짜 개애미뒤지긴햇엇네
[1]
105
0
혼란한 카챈에 여신님
[6]
101
0
머야 챈 몬일이야....
[5]
113
0
모작권 고치는거 이건가?
54
0
올만에 틀떡밥이나 볼려고 왔는데
[1]
53
0
싸우지말고 들어와서 그림요청이나해봐
[25]
310
2
프로필 저정도면 충분하지않나?
[2]
115
0
듣고보면 이터 수급량 or 중첩 정보가 제일 큰 문제임
[1]
68
0
진짜 아카나 갤할때 가장 쪽팔릴때가
[2]
80
0
아까 저격글 어디갔데
[2]
132
0
오로치 언팩하면 뷰지가리개 들출 수 있을까
[1]
133
0
7티어 오조오억개 만들때까지 건 봉인임?
[5]
125
0
카사한테 이런말 하면 안되는건 아는데
[1]
72
0
화재 멈춰!
[1]
56
0
오로치 인게임에서도 뱀이랑 같이나오는거 좀 의외임
[1]
66
0
근대 스비가 재화 소모 시키려고 이상한 반향으로 노력 많이함
[2]
94
0
이거 순간 해를부르는 해적인줄 알앗네
[4]
100
1
오로치 인격배설능력 왜 인겜에서 구현 안됐냐
[3]
137
0
이쁜 대시 리타나 보고가라 휴먼.
[6]
96
0
빠르게 스펙업하려면 행동력 사는게 맞긴하지
[6]
94
1
사실 지금 7T장비는 분탕이라기엔 좀..
[3]
156
0
✋질문
근데 종종다이브소리는 먼소리임
[8]
122
0
개인적으론 조삼모사 패치했었으면 좋았을거같음
[1]
57
0
너네 내일 얘 뽑을거냐?
[11]
193
1
근데 솔직히 의미없음
74
0
이터 할인 받는거 다 사면
[4]
60
0
챈질할 때 호감 회피하는 법 알려준다
[4]
83
0
장비 물론 중요하지. 근데
[1]
86
3
뽑기만 하던 뉴비 덱 편성 도와져..
[9]
94
1
오우 오로치 눈나ㄴㅏ오네??
[5]
118
1
7t유니크는 언제쯤 추가되려나
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