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패치하고 고인물 채용권 넘치는 시절 보면 아무도 안쓰는 유닛 + 좀 인기있는 유닛 넣은 3중 천장 같은거함.
아무리 봐도 신규 유저 유입 생각은 하나도 없고 기본 유저 재화 뜯어가는 생각만 하는게 눈에 보임.
딱 1주년 까지는 부케도 키울만 했는대 지금은 아님.
2.0 패치하고 고인물 채용권 넘치는 시절 보면 아무도 안쓰는 유닛 + 좀 인기있는 유닛 넣은 3중 천장 같은거함.
아무리 봐도 신규 유저 유입 생각은 하나도 없고 기본 유저 재화 뜯어가는 생각만 하는게 눈에 보임.
딱 1주년 까지는 부케도 키울만 했는대 지금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