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PC 버전 멸망임? ㅇㅇ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2 작성일 2021-12-13 13:26:33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2255 이거 결제도 될 텐데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늒네 2021-12-13 13:27:07 성능은 카사 pc버전이 더 낫ㅈ 않을까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2-13 13:27:10 이거 이름 뭐야 펼쳐보기▼ Rot 2021-12-13 13:27:14 오 나온거임? 펼쳐보기▼ 피안화 2021-12-13 13:27:17 얼마나 안정적으로 많은 게임들이 돌아가느냐 아닐까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3:27:26 안정화 최적화 둘 다 기존 PC클라보다 나으면 저거 쓸듯 펼쳐보기▼ 명희 2021-12-13 13:27:56 작동방식봐야지. pc클라는 아예 윈도우 환경에서 구동되는게 장점임 펼쳐보기▼ 감자맨 2021-12-13 13:28:13 지금 에뮬도 많이 발전한건데 암만 구글에서 만든다해도 정식 pc버전보단 못할걸 펼쳐보기▼ 찐주작 2021-12-13 13:28:23 비교가됨? 버스랑 갠택시하고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2-13 13:28:32 리소스는 pc버전보단 더 먹겟지 기본 툴 자체가 다른데 램은 좀 덜 먹을수도 잇음 펼쳐보기▼ Asu 2021-12-13 13:28:53 클라가 네이티브아닌가 아님몰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0강T6을 T7로 만들면 0강됨?10강유지됨? [3] 데미소다애플 2021.12.13 93 0 이번 스킨 어떤게 쿼츠임 [7] 하루한캔데자와 2021.12.13 112 0 -메- 지인이 친창 하나가 찝쩍거린다고 [14] ㅇㅇ 2021.12.13 140 0 내일 이벤던전도 새로 생김? [2] ㅇㅇ 2021.12.13 75 0 님덜님덜 모듈챌 5시간 반쯤 뒤면 끝남 ㅋㅋㅋ [3]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3 104 0 모르겠다 난 지금은 딱히 분탕같진 않으니 만족함 [18] 베버 2021.12.13 129 0 의외로 취향이 다양한 사람 [2] Dhehej 2021.12.13 106 0 아니.. 이 옷은 그냥 변태잖아 [17] ㅇㅇ 2021.12.13 194 0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 기묘한 게임인 것 같음 [2] 영양과보건 2021.12.13 83 0 근데 재등이가 쓸데없는 건 [3] 스노우랫 2021.12.13 174 0 요즘 카사 자꾸 킹스레이드 생각남 [8]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3 177 0 니들 그거는 알고 챈질하는거냐?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126 0 근데 스비가 재화 책정을 진짜 못하는거 같긴 함 [2] 로자리아오너 2021.12.13 120 0 지금 챈 왜이리 후끈한지 잘모르겟는데 [3] 꿀때지 2021.12.13 169 0 창작 저기요. 저기요! [3] 나도줘 2021.12.13 167 9 난 돼지고기는 목살이 좋아 [4] dwsss 2021.12.13 96 0 아 시발 ㅇㅇ (112.186) 2021.12.13 36 0 난 매카노하러 갈건데 넌 어떻게 생각하니? [22] purple 2021.12.13 139 0 뉴비쟝 기밀작전 전부 [6] ㅇㅇ 2021.12.13 97 0 넬슨은 상시 첫빠따라서 힘준건가 [1] 늒네조무사 2021.12.13 86 0 지금 패스캐 필수임? [14] 얼어버린아야카오줌검 2021.12.13 188 0 공지 방금 헛저격건 공지 [22] MBT 2021.12.13 1880 44 건 오퍼 원피감 광피감에 비해서 효율 어느정도임 [4] ㅇㅇ (1.249) 2021.12.13 105 0 카사 PC 버전 멸망임? [10] ㅇㅇ 2021.12.13 182 2 나 중첩작전 거의 안쓰는데도 정보 간당간당함ㅋㅋ CCCAAA 2021.12.13 63 0 정보 아랫글 장비 강화 모듈 효율 다시 계산해옴 [16] 광케이블 2021.12.13 1371 42 흐하하하하하하! [1] 미야 2021.12.13 57 -1 예전에 카사 제대로 하려면 3억원인가 2억원 든다고 한 계산 있지 않았음?? [9] ㅇㅇ (121.179) 2021.12.13 151 -1 크레딧 없어 닉변이야 2021.12.13 38 0 스비 튜닝 옵션은 공개한 적 없지? [1] 시그마꼴리더라 2021.12.13 49 0 분명 예전엔 크레딧이 흘러넘쳤는데 검은홍차 2021.12.13 39 0 치후유 스킨 2080 주화 맞음? [6] 바싹구운생선 2021.12.13 134 0 근데 억단위로 크레딧 모은 사람들 대단한듯 [2] 스노우랫 2021.12.13 85 0 ✋질문 t7 질문점 [5] 케로로소대 2021.12.13 63 0 일섭 오픈하고나면 신캐내는 속도 올리겠지? [8] dlo 2021.12.13 107 0 재무장 하나 완료하면 몇천 크레딧 사라져있던데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3 38 0 카사에도 3충이라는 개념이 자리잡게 이터개선좀해줬음좋겠다 [3] RH 2021.12.13 111 0 올만에 좆신이나 다시 할까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3 47 0 오로치 눈나 응가통로 격렬하게 빨고싶다 [1] Dhehej 2021.12.13 92 -1 짜장면 vs 짬뽕 [2] 금은동태 2021.12.13 41 0 7t땜에 1점테러가면 [7] ㅇㅇ 2021.12.13 168 -16 요즘 분탕치는거보면 교차원석이 그립긴하네 [2] Badfinger 2021.12.13 79 -1 존나 못생긴 좆경 vs 존나 멋있는 선글라스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71 0 우리 싸우지 말고 매카노 얘기해오 ㅇㅇ 2021.12.13 73 0 다들 크레딧 얼마잇음? [10] VCT 2021.12.13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3: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