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는이터니움이라도 개선좀해주지 지금 충전효율 진짜 개씹병신임
다른가챠게임에서 스테부족하다고하면 다른사람들이 스테충전을권하는데 카사는 충전을 권하는사람이 단한놈도없음 너무개창렬이라ㅋㅋㅋㅋ

파는이터니움이라도 개선좀해주지 지금 충전효율 진짜 개씹병신임
다른가챠게임에서 스테부족하다고하면 다른사람들이 스테충전을권하는데 카사는 충전을 권하는사람이 단한놈도없음 너무개창렬이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