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정보 들어가는데는 점점 더 많아지는데 지부 다이브 이거 강습전 안하면 플탐 ㅈㄴ 김 아까 딴겜 넘어가라던데 결과 개뻔한걸 시간 잡아먹으면서 기다려야 하는겜이 요새 어딨냐?

지부 다이브 말고 시간 잡아먹는거 열거해보면 사람마다 끝이 없음 중첩작전도 그래 이왕 할꺼 100까지 늘려주지 고작 20 최대로 해놓고 중첩있는데? 이러면 머 어쩌자고 공짜도 아니고 정보 쳐먹잖아?

7t 업글하는거 자체는 재화가 들든 시간이 들든 상관없음 근데 이터 쓸데는 늘어났는데 다른거 특히 쓸데없이 시간 잡아먹는것들 다 그대로인채로 내는건 ㄹㅇ 개편해줬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