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의견이 아니라 기니피그 울음소리임 건전한닉네임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2 작성일 2021-12-13 13:23:51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2014 스비한테 의견은 일본인들이 하는 말이 의견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예전에 카사 제대로 하려면 3억원인가 2억원 든다고 한 계산 있지 않았음?? [9] ㅇㅇ (121.179) 2021.12.13 151 -1 크레딧 없어 닉변이야 2021.12.13 38 0 스비 튜닝 옵션은 공개한 적 없지? [1] 시그마꼴리더라 2021.12.13 49 0 분명 예전엔 크레딧이 흘러넘쳤는데 검은홍차 2021.12.13 39 0 치후유 스킨 2080 주화 맞음? [6] 바싹구운생선 2021.12.13 134 0 근데 억단위로 크레딧 모은 사람들 대단한듯 [2] 스노우랫 2021.12.13 85 0 ✋질문 t7 질문점 [5] 케로로소대 2021.12.13 63 0 일섭 오픈하고나면 신캐내는 속도 올리겠지? [8] dlo 2021.12.13 107 0 재무장 하나 완료하면 몇천 크레딧 사라져있던데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3 38 0 카사에도 3충이라는 개념이 자리잡게 이터개선좀해줬음좋겠다 [3] RH 2021.12.13 111 0 올만에 좆신이나 다시 할까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3 47 0 오로치 눈나 응가통로 격렬하게 빨고싶다 [1] Dhehej 2021.12.13 92 -1 짜장면 vs 짬뽕 [2] 금은동태 2021.12.13 40 0 7t땜에 1점테러가면 [7] ㅇㅇ 2021.12.13 168 -16 요즘 분탕치는거보면 교차원석이 그립긴하네 [2] Badfinger 2021.12.13 79 -1 존나 못생긴 좆경 vs 존나 멋있는 선글라스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70 0 우리 싸우지 말고 매카노 얘기해오 ㅇㅇ 2021.12.13 73 0 다들 크레딧 얼마잇음? [10] VCT 2021.12.13 108 0 여러분은 카사 서브겜으로 뭘 하시나요 [16] zkamcc 2021.12.13 165 0 뭐야 윾동 글이 써지잖아? [8] ㅇㅇ (211.197) 2021.12.13 135 0 점점 겜이 빡쎄져서 이러는거같음 [12] 베버 2021.12.13 176 0 저히 싸우지 말고....... [4] 비질란테 2021.12.13 125 0 확실한건 이겜 장비시스템은 문제가 많음 메이드기사노엘 2021.12.13 46 0 의견이 아니라 기니피그 울음소리임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3 42 0 패치 분탕은 아닌거 같은데 크레딧 개 토나오긴하네 망굴 2021.12.13 61 2 친한 친구가 아끼는 강아지 맡기고 여행가면 어떡함? [11] dwsss 2021.12.13 148 0 내 글 위아래 5개 게시글 전부 조회수 20이상인데 [7] TLCrow 2021.12.13 74 0 제발 게임좀 해라 [2] 학점대폭발 2021.12.13 78 0 이터 개악 없었으면 어땠을까 [3] 로자리아오너 2021.12.13 73 0 난 결국 컨텐츠 피로도를 좀 줄여줬으면 좋겠음 ㅇㅇ 2021.12.13 57 1 안경 솔직히 이쁘지않음? [6] 화선 2021.12.13 75 -1 권한몰?루 ㅇㅇ 2021.12.13 31 0 불타는거보면 아무것도 안 하면 절반은감 [1] 명희 2021.12.13 97 -4 겜 근데 이터니움 진짜 너무 안푼다 ㅇㅇ 2021.12.13 45 0 원신 이새끼는 ㄹㅇ 좆같은게 [3]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3 136 0 댕시 패는 콘 뭐야 [4] 늒네 2021.12.13 82 0 격전 개아깝네 westyoon 2021.12.13 74 0 이렇게 된이상 전술핵을 써야겠군 [7] Badfinger 2021.12.13 118 1 이 겜 유저가 패치때마다 불타는 이유는 뭐 재화가 많이 든다 그런 문제가 아냐 [1] 결왕 2021.12.13 102 -4 놀라운 사실 dlbodkel 2021.12.13 53 0 이번엔 스비의 생각이 짧았음 내장탕 2021.12.13 67 0 루시드 밸패 언제 해줄까? Rot 2021.12.13 34 0 카사는 새롭게 시도하는게 참 많은데 [2] 가자미 2021.12.13 62 0 갈라치기 챈에 추가 갈라치기 하러 옴 [9] dwsss 2021.12.13 108 0 차피 장비는 VCT 2021.12.13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