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재무장 시스템은 그냥 저냥 과금 좀 하면 어떻게던 커버 가능한 수준인데
7t는 이터랑 크레딧 먹을 생각에 한숨부터 나오는데
소켓 하나 해금하는데 90만 크레딧? 저거 수백개 만들어야 할텐데 저 크레딧 감당 가능한가?
지금 재무장 시스템은 그냥 저냥 과금 좀 하면 어떻게던 커버 가능한 수준인데
7t는 이터랑 크레딧 먹을 생각에 한숨부터 나오는데
소켓 하나 해금하는데 90만 크레딧? 저거 수백개 만들어야 할텐데 저 크레딧 감당 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