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나 t7 이해가 안대서 그럼.. 질문점 케로로소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5 조회수 211 작성일 2021-12-13 13:52:26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4341 2강에 최소/ 최대옵 수치가 결정되고 <- 이건 이해 완료5강 7강에 가산된다는게 뭔뜻임?가산이라는게 더한다 이뜻인데 5강 7강 각각 또 랜덤으로 돌리는게 아니라 2강 기준으로 뭐 한다 이말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5] 꿀때지 2021-12-13 13:52:45 2옵에서 나온옵을 5 7댸 강화한다는거임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12-13 13:53:08 2옵에서 스충 2% 5옵에서 스충 2+3% 7옵에서 스충 2+3+3%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3:53:19 2강에 최소/최대옵 말고도, 옵션 종류 자체가 결정되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3:54:19 그리고 5강 7강에 붙는 옵도 최소/최대 랜덤임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01:41 아 2강 5강 7강 각각 옵션도 랜덤으로 결정되고 정밀화도 랜덤 / 근데 정밀화는 못바꾸고 옵션만 투바 셋바로 교체 가능 이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4:02:27 아니 5강 / 7강은 옵션이 랜덤이 아니라 추가로 붙는 수치가 랜덤임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05:49 그럼 2강에 뭐 1옵션 공속 2옵션 서폿터 피해 이런게 결정되고 / 또 튜닝이 1에서 100 결정이 된다 이말이지? / 또 5강 7강마다 뜬 능력치에 수치를 더한다 이말이지? ( 여기서 궁금한건 수치를 더할떄 이것도 랜덤으로 수치가 결정댐? )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4:08:45 1옵션 2옵션은 획득할때 결정댐 (기존 장비와 동일) 잠재 옵션이라는 추가로 붙는 T7 전용 옵션이 2강때 결정되는거 5강 / 7강 수치는 개노에서 각 슬롯마다 수치 랜덤이라고 그랫엇슴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4:02:59 그리고 셋바는 되는데 잠재옵션은 튜닝 안댐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17:24 아 셋트만 가능하고 잠재옵은 튜닝은안대고 바꾸기만 가능 오케이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4:28:26 ㄴㄴ 잠재옵션은 바꾸는거 포함 아예 튜닝이 안댐.. 극한의 뽑기 옵션임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29:18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6944?p=1 요렇게 한번 내가 정리해봄....그럼 잠재옵은 변경도 안대고 튜닝도 안대고 그럼 잠재옵 능력치도 도박하고 5강 7강마다 가산되는 수치도 랜덤인.. 매우 극한이네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4:30:12 케로로소대 2021-12-13 14:31:03 쉣.. 극한이네 ㄳㄳ 이제 이해했음 ㅋㅋ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13 13:53:22 만렙 수치가 100이면 대충 50에 가깝게 초기 수치가 잡히고 5강 7강에 도달하면 추가로 일정수치 만큼 업글 할 수 있단겨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00:28 일정 수치는 랜덤? 그럼 7강까지 갔다가 7강에서 수치가 낮게 잡히면 망하는 그런 시스템?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13 14:01:26 몰러 개노에도 일정수치라고만 쓰여있어서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02:17 참 그냥 몸으로 부딪혀봐야 안다는거네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13 14:02:30 케로로소대 2021-12-13 14:08:58 혹시 그럼 셋트도 랜덤으로 수치가 결정댐? 이게 뭐를 말하는지 모르겠음 SSR 등급 튜닝 정밀화 1회당 소모 비용 - 튜닝 바이너리 6개 / 58,590 크레딧 ◆ SSR 등급 튜닝 옵션 변경 1회당 소모 비용 - 튜닝 바이너리 18개 / 94,500 크레딧 ◆ SSR 등급 세트 옵션 변경 1회당 소모 비용 - 세트 바이너리 12개 / 324,000 크레딧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13 14:12:03 저이 셋바 튜바 옵션 뽑으려고 개지랄 했조? 그거에오 7t는 6t 셋옵 계승하는데 더 비싸게 처먹는 얌체니까 유효옵 6t에서 뽑아서 강화하세오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13:43 아 이건 메이즈를 말하는거구나 렐릭은 해당이 없는거네 세트 변경뺴고.. 혹시 렐릭 세트옵수치 랜덤임...? ( 보니까 잠재개방 0 잠재개방 100 요렇게 적혀 있어서.. )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13 14:17:42 셋옵과 잠재수치는 별개인데스우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19:14 아 ㅈㅅ 세트가 아니라 잠재옵이구나.. 잘못봄...그래도 어느정도 이해했음... ㄳㄳ 펼쳐보기▼ VCT 2021-12-13 13:53:29 얘(수치다름) 2강 스충1% 5강 스충3%(가산) 7강 스충5%(가산) 펼쳐보기▼ VCT 2021-12-13 13:53:58 2강은 그냥 뭐뜰지 스충 겅석 디피 스커피 이런거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08:12 아 그럼 가산대는 수치는 랜덤인지 고정일지 이게 결정이 안댔음? 그리고 2강에서 뜬 능력치를 튜바로 바꿀 수는 있지만 정밀화는 불가능하다.. 이거지? 펼쳐보기▼ VCT 2021-12-13 14:08:58 가산은 중박에 가깝게 수치설정되잇음 튜바부분 ㅇㅇ 맞음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10:44 아 7강 망해버리면 2강5강 잘해도 무쓸모 된다 이말이네... 펼쳐보기▼ VCT 2021-12-13 14:11:37 중~하만 떠도 일단 킵하고 쓸듯? 해봣자 1~2%차이도 안나수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4:14:30 두렵네..그래도... 일단 2강 옵 망해버리면 버리고 5강 7강은 최소 중박 이상은 쳐야된다 이말이네 ㅠㅠ..... 펼쳐보기▼ VCT 2021-12-13 14:15:16 꿀때지 2021-12-13 13:53:32 2강 : 스충 3 -> 5강 스충3(+3) =6 -> 7강 스충6(+2)=8 이런느낌 펼쳐보기▼ 케로로소대 2021-12-13 13:57:56 아 그럼 2 5 7강 각각 100분의 1확률로 도박해야함? 펼쳐보기▼ 꿀때지 2021-12-13 13:58:34 5 7 에서 가산이 얼마씩 되는지 모르겟어서 극옵이 얼마나힘들지 예상이 안되지만 쉽지않으리라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오로치 구슬 어떻게 꺼내는거야?? [2] 시영이 2021.12.13 100 0 클로디아 수녀님의 성수로 축복받고싶다 [10] 던붕이 2021.12.13 151 2 겜오픈때잠깐햇다가다시해보려는데 [11] 란돌이 2021.12.13 105 0 오로치는 한 4종정도냐? [5] ㅇㅇ 2021.12.13 76 0 근데 오로치 성능 얘기는 하나도 없는거같네 [8] 소나기나기 2021.12.13 169 0 무녀님 vs 수녀님 [5] 팔도 2021.12.13 113 0 그런데 스킬 컷신 풀버전 왜 안 보여줌 [2] dwsss 2021.12.13 56 0 오로치 구체 소환하는거 잘 사용해보면 [1] Cacao 2021.12.13 53 0 수시 100뽑 했다 [8] CCCAAA 2021.12.13 171 -10 T7때문에 존나 중요한 문제가 묻힘 [7] Edge 2021.12.13 231 3 이터니움 없을때 꿀팁 뽀삐 2021.12.13 68 0 오로치 볼때마다 퀸이랑 디자인 비슷한거같은데 [1]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3 84 0 강화모듈은 걍 모듈챌 자주자주 열면 좋겟다 [2] 꿀때지 2021.12.13 68 0 ??? : 억울하구나 난 노출광이 아니다 [3] dwsss 2021.12.13 117 2 소신발언) 카붕이들 애잔함 [1] 베버 2021.12.13 56 1 야 나...어떡하냐 ㅅㅂ ㅈ된거같다... [11] 라란의화비 2021.12.13 173 6 구글 10만 다운이 10만~499999까지였나? [2] 도라에몽 2021.12.13 106 0 오로치 스?충인가 [2] Cacao 2021.12.13 46 1 카붕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3 41 0 오로치 맘에안듬 [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13 90 0 응애 카정자 탈출 [2] 버섯박사 2021.12.13 57 2 근데 이벤하드보다 모듈챌이 돈 더 벌리는데 [6] ㅇㅇ 2021.12.13 119 0 오로치 스킬 애매하노 [4] Cacao 2021.12.13 93 0 ✋질문 나 t7 이해가 안대서 그럼.. 질문점 [35] 케로로소대 2021.12.13 211 0 오로치로 만든 루왁커피 마시고싶다 [2] 클린유저 2021.12.13 60 -1 ✋질문 대시 이터니움 밈 어디서 나온거? [9] ㅇㅇ 2021.12.13 151 0 왜 패치노트 읽을수록 재무장 보다 더 악질인것 같지 [11] 광케이블 2021.12.13 192 -3 헬스장 강도 빌런이나 보고가라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99 0 안잘꺼야 [2] 뽀삐 2021.12.13 57 0 오로치가 항상 들고다니는 인격구슬 <<<< 무녀일거같음 ㅇㅇ (58.229) 2021.12.13 74 0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7] 비질란테 2021.12.13 133 1 여기서 일어날 수 있는 최고의 반전 [1] dwsss 2021.12.13 73 0 ??? : 거봐요 [2] ㅇㅇ 2021.12.13 102 4 ✋질문 네르비에 스피드런 할때 뭐가 문제지? [7] 멸치육수 2021.12.13 118 0 오로치 화장실도 안 갈듯 [1] 한우쟝 2021.12.13 97 -2 념글 모듈효율보고 이터 쿼츠로 풀매수했다. 아키야마시류 2021.12.13 88 1 각우 이볼브한테 안빨리네 [5] JeremyJr 2021.12.13 148 0 분탕없는거 좀 꼬운데 [3] CCCAAA 2021.12.13 120 0 컨소원 구하는 힐데 [4] 블루아카이브 2021.12.13 89 0 렐릭 잠재옵 공격 <~~~~ 실전성 잇다 vs 없다 [6] 꿀때지 2021.12.13 198 2 이제 카사 혜자겜 프레임도 사라지겠지? [8] 결왕 2021.12.13 152 0 다음 재무장 나오고 3주는 편안할거라 생각해 Rot 2021.12.13 42 0 7T 나오면 진짜 무덤에 흙 덮는거지 [4] 한우쟝 2021.12.13 173 -12 7T 망함? [3] 간결한닉네임 2021.12.13 151 0 휴 매카노할뻔 c0in 2021.12.13 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3 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