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에 넣어서 가챠로 뽑을 수 있는것도 아니고
패키지에 들어있어서 패키지로 뽑을 수 있는것도 아니고
이상한 퍼렁거 써가며 스토리볼때 하루에 하나씩보면서 외전 다 보고
어려움까지 깨면서 얻는건데 하루에 3번밖에 못돌아서
수십일을 돌면서 얻어야하는데 니들은 이게 재밌어보이냐?
외전 다 보면 스킬렙만랩에 호감도100에 110렙 캐릭을 달라하는것도 아니고
외전만 다 보면 캐릭 하나만 주는게 그렇게 아니꼽냐?
니들은 애미가 불족 사줄때도 불족냄새 150번 맡고 불족한점받아가며 불족 먹어서
스피라마냥 니들도 고통받아야해! ㅇㅈㄹ하면서 유저들한테 화풀이하는것도 아니고 뭐냐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