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컨텐츠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통발겜시절이라 하루종일 오르카 먹을려고 돌리거나
그 장비재료인가 무신가 먹을려고 돌린기억 밖에없음
제발 컨텐츠내달라고해서 나온게
레이드 였음 ㅋㅋㅋㅋㅋ
그때 생각하면 지금 나름 할거많음
너무 컨텐츠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통발겜시절이라 하루종일 오르카 먹을려고 돌리거나
그 장비재료인가 무신가 먹을려고 돌린기억 밖에없음
제발 컨텐츠내달라고해서 나온게
레이드 였음 ㅋㅋㅋㅋㅋ
그때 생각하면 지금 나름 할거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