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컨텐츠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통발겜시절이라 하루종일 오르카 먹을려고 돌리거나


그 장비재료인가 무신가 먹을려고 돌린기억 밖에없음


제발 컨텐츠내달라고해서 나온게


레이드 였음 ㅋㅋㅋㅋㅋ


그때 생각하면 지금 나름 할거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