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안되는 R SR 쓰게 해줄 생각 없고 무조건 쓰알 재무장만 좆사기로 내서 팔아먹을거다 선언한거


닥등이는 그 비싼 재화 바쳐가며 재무장할 이유가 없고 아이리는 코스트 올라가서 더 애매해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