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조장비챌이 제일 쉬운거 같음 악마캠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6 작성일 2021-12-14 09:21:35 https://arca.live/b/counterside/40345261 케이스가 좀 빡세고 타이탄이 너무 어려운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로치 성능 어떰? 두트리오 2021.12.14 58 0 왜 미야인지는 사실 중요하지 않은거 같음 로자리아오너 2021.12.14 69 0 스포 와 이거뭐고 [12] 시그마져아 2021.12.14 244 0 d-1 알았다 [14] 카린웡 2021.12.14 159 -1 D-1 캐릭은 이미 정해진거 아니야? [1] 미니스트라 2021.12.14 158 0 리타 없는데 ㅇㅇ (202.8) 2021.12.14 36 0 이번에 천장찍은애들 유독보이네 [1] 룰루 2021.12.14 65 0 이거 카운트다운짤들은 누가 그리는거임? IRR 2021.12.14 89 0 중복 ssr들은 2호기만 남겨놓고 죄다 갈면 되나? [1] 천공분열 2021.12.14 90 0 espr 하드 누구조각캐는거임? [4] 댕댕댕 2021.12.14 132 0 와 3별작 끝냈다 ㅇㅇ 2021.12.14 41 0 크래딧챗풀어준건좋네 로바나 2021.12.14 48 0 제주도지진났다고 그라운드원게릴라이벤트열면 어케됨 [2] 보지 2021.12.14 83 0 오늘은 왜 뷴태들 글 없음 [6] 근로카운터 2021.12.14 101 0 그때 그시절 메카트리오 생각나네 ㅇㅇ 2021.12.14 63 0 그런데 펜릴소대 단체샷이면 [2] dwsss 2021.12.14 63 0 씹덕겜 근본은 기모노 입은 소녀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4 176 0 오르카하면 좋은 이유 [1] 하례아 2021.12.14 99 4 1은 유미나겠지? ㅇㅇ 2021.12.14 60 0 다음 챌린지 장비 ? Naru 2021.12.14 51 0 왠지 미나링콘도 평소보다 더 귀여워 보인다 [6] 밀리에밀리 2021.12.14 92 1 미야......? 비질란테 2021.12.14 64 0 D-1은 펜릴소대 단체샷일 것 같음 에시온 2021.12.14 36 0 보조장비챌이 제일 쉬운거 같음 악마캠프 2021.12.14 66 0 딱보니깐 렐릭은 공속 상옵이 비틱템같네 토깡이 2021.12.14 67 0 사실 확률 주작이 있는게 아닐까..? [4] 미니스트라 2021.12.14 104 0 에델 공중 공격 안하는거 00000 2021.12.14 78 0 미나링 인식 변화가 놀랍다 [7]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4 130 0 허메골골 스충 부옵까지 스충으로 맞춰야 돼? 이리스에요 2021.12.14 35 0 7T 렐릭 공속 ㅠㅠ [4] ㄻㅣㅀㅣ 2021.12.14 195 -5 자담치킨 추천좀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4 52 0 보니까 카사 공식 트위터에 D-1도 떳는데?? [17] 조롱박이 2021.12.14 2112 37 제주도지진났네 보지 2021.12.14 57 0 머신갑 정리하자면 이런거지? [1] 수구바위 2021.12.14 106 0 솔직히 애정캐 아직 일섭에 없어서 [2] dwsss 2021.12.14 82 0 카사광고 왤케 자주뜨냐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4 59 0 근데 장비 정렬하는거 왜케 불편해젔냐??? 수잉이 2021.12.14 46 0 유미나는 주인공이 맞나? [1] 꼬리를문뱀 2021.12.14 83 0 미야는 일러떴는데 재등이랑 떡밥이섞이네 [1] flawless 2021.12.14 100 0 그런데 다른섭 대적자 장비 있나? ngcn 2021.12.14 59 0 강철1-4 리타는 스커피 없어도 될듯 [4] 브륜 2021.12.14 120 0 저거 카운트 일러 두 명 남은거 아님? [1] windy 2021.12.14 102 0 어 [2] TerminalVelocity 2021.12.14 51 3 왜 D-2에 미야 창년이 나옴 [4] 샤라링 2021.12.14 153 0 내일은 유미나지 dwsss 2021.12.14 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4 09: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