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소환 능력으로 기갑부대 소환해서 4종을 잡는거지 맨몸으로 1대1 붙으면 4종 잡는다고 확언된적 한번도 없음 물론 소환 능력이 상당히 까다롭긴한데 그 소환 할 수 있는 병력은 뭐 자기가 이끌고 있는 부하라던지 하는 식으로 제한될수밖에 없고 결국 단독으로 세계 멸망급 재해라고 하기엔 많이 부족함 관리국 없는 세계에서 얘한테 절대 못이긴다고 했는데 그 카린네 세계에서 얘가 4종 침식체한테 져서 죽은거 생각하면 그런 세계에서는 본인 장비 및 부하들의 스펙도 같이 떨어지기 때문에 결국 4종급엔 못미친다는 얘기임
그니까 그 방법 자체가 카운터의 CRF를 보조하는 장비의 영향을 받는데 관리국이 없는 세계에선 애초에 그 정도로 대단한 능력을 발휘하는게 불가능함 가능했으면 카린네 세계에서도 네피림 그까짓거 걍 이면세계에 처넣었겠지 근데 그걸 못하고 패배했다는것부터가 관리국이 없는 세계에서는 마리아는 4종급이 못된다=단독으로 세계 멸망급이 안된다는걸 반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