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별 다깬 컨탠츠는 정보 소모 없애고
보급작전처럼 강제스킵 넣어줘야 됨

왜 자꾸 폰 키게 해서 피곤하게 만듬??

파밍이 피곤하니까 유저들도 자꾸 이탈할라 카잔슴

나 진짜 쓸데없이 겜 때매 폰 오래 켜두는거 개극혐인데 이거 언제 스킵하게 해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