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설마 1챕터도 못 열고 다 떨어질 줄은 몰랐다

10개 쌓아둬서 1챕터는 그냥 볼 줄 알았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쿼츠 월정액도 삭제한 주제에, 3배 패키지도 졸라 감질나게 팔면서, 재무장에다 T7까지....


이건 너무한 거 아니냐?

복각이라도 한 번 했으면 이해라도 하는데, 유저들이 제발 복각해달라는 거 다 씹더니 결국 이거임?

좆같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