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성으로 30연차 돌렸는데

쿼츠 앞자리 숫자 바뀌니까 몬가 아쉬움

정작 쿼츠스킨 주간기채말고는 안 쓰는데 몬가...몬가임


그리고 에델련 존나 안 나오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