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거의 없는 컨소에 들어가서 그냥 협력전 보상 빼먹기, 복지타임 이용 같은거 하며 숨죽이며 살아왔는데
언제부턴가 컨소에서 거의 유일하게 활동 잘하는 멤버 돼서 어느새 나도모르게 파딱(임원)이 되어있음....이걸 오늘 봤다.
걍 탈퇴하고 새 보금자리 알아봐도 되지 않을까?
활동 거의 없는 컨소에 들어가서 그냥 협력전 보상 빼먹기, 복지타임 이용 같은거 하며 숨죽이며 살아왔는데
언제부턴가 컨소에서 거의 유일하게 활동 잘하는 멤버 돼서 어느새 나도모르게 파딱(임원)이 되어있음....이걸 오늘 봤다.
걍 탈퇴하고 새 보금자리 알아봐도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