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거의 없는 컨소에 들어가서 그냥 협력전 보상 빼먹기, 복지타임 이용 같은거 하며 숨죽이며 살아왔는데

언제부턴가 컨소에서 거의 유일하게 활동 잘하는 멤버 돼서 어느새 나도모르게 파딱(임원)이 되어있음....이걸 오늘 봤다.


걍 탈퇴하고 새 보금자리 알아봐도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