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 피셜
T7로 장비 격차 해소
현실
T6 장비 격차 나면 T7 파밍던전 깨기도 힘듬
T7 깬다 해도 렐릭은 씹운빨임
메이즈 T7은 메이즈 T6을 업글해야 하기 때문에 갯수 차이 해소 안됨
뭘 해소한거야?
스비 피셜
T7로 장비 격차 해소
현실
T6 장비 격차 나면 T7 파밍던전 깨기도 힘듬
T7 깬다 해도 렐릭은 씹운빨임
메이즈 T7은 메이즈 T6을 업글해야 하기 때문에 갯수 차이 해소 안됨
뭘 해소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