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보조 1-4에서 3~4개씩 떨어지는데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렐릭챌 고급장비소재 몇개씩 떨어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9
작성일
수정일
댓글
[7]
CCCAAA
소나기나기
CCCAAA
그냥막만든아이디
소나기나기
그냥막만든아이디
소나기나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페)카사는 일본섭을 페도로 뚫을생각하면 안된다
[4]
196
1
일단 보조장비 3개부터 올려야지
48
0
카사는 시작할때 카운터사이도~ 안해서 다행이누
[1]
81
0
광피감 오퍼 r따리 써도됨?
[1]
102
0
무기 챌린지 모네가 못버티는데 왜이러지
[1]
92
0
난 일단 크레딧 먼저 돌아야할듯
[6]
104
0
아 4배이벤트 벌써 고쳤네
[8]
202
0
이제 pve에서도 오퍼뽑을 해야겠구만
108
0
김소빈 대 오로치
[4]
219
0
??????
82
0
렐릭 챌린지 으떰
[6]
181
0
정신은 존나 딸치고싶은데 몸이 피곤해서 못치는건 머지
[8]
136
0
장비칸 바뀐 거 왜이리 불편하지
[4]
96
0
스폰 광고도 달렸는데 걍 챈 광고도 달면 안됨?
[5]
133
8
먼데 장비창고 300칸댓네
90
0
개선
야 너네 프리셋에 이거 안불편하냐?
[4]
210
3
공군덱 진짜 오랜만이다
[2]
101
0
스폰 광고 왤케 많이 뜨냐 ㅋㅋㅋㅋㅋ
[6]
159
0
이번 챌린지로 깨달은것 1
83
0
진짜 시발 이터 좀 제대로 된거 팔아 좀 ㅅㅂ
[7]
113
0
장비챌 그래서 어디로 돌려야됨?
[5]
188
0
오랜만에 신캐나온대서 놀러왔다!
[6]
132
0
오싹오싹 걸캅스.jpg
[6]
294
4
지금 렐릭챌 고급장비소재 몇개씩 떨어짐?
[7]
209
0
카사에서 가장 품행단정한 여캐
[1]
169
0
방금 패치 새로 받았는데
65
0
박정자 대망의 8호기
[5]
117
0
건틀렛
이딴게 게임?
106
0
공략
T7 방어구 챌린지 1-1~4 3별 풀오토
[30]
11940
16
오로치 복장 너무 야한데
100
1
이번 T7 업데이트로 인해 생긴 궁금증 ㅋㅋ
[2]
122
2
짬뽕 먹고싶다
42
0
✋질문
틀이니까 질문한다
[1]
53
0
렐릭던 광피감 오퍼 필수라는데
[1]
116
0
자고 올테니 통발 터져있음 알아서 해라
66
0
머임 각후 메스충 사용함?
[4]
168
0
신지아는 카운터등급이 멀까
[3]
92
0
장비 프리셋 불편하게 바뀐거 같다
[4]
100
0
오로치 성능 어떠냐
[2]
240
0
장비 이거 왜케 불편하게 바뀜???
[1]
67
0
골디 무브먼트 하나 방어에서 체력으로 바꾸는 중인데 셋바 200개 증발중
[7]
107
0
3만이터는 언제주는데 그래서
[2]
78
0
???:타이탄이 이볼브원보다 구리다구요?
[3]
139
0
오로치 김소빈 상위호환 느낌인데
125
0
오늘자 k-군대
[4]
15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