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공군덱 생각한 사람은 신이다 westyo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4 작성일 2021-12-14 11:02:42 https://arca.live/b/counterside/40354060 무지성 날먹 풀오토 개꿀이노 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그냥막만든아이디 2021-12-14 11:04:36 맵특성때문에 공군덱으로 트라이는 하고 있었는데 아예 지상을 안넣어야 한다는 생각은 못함 ㅋㅋ 그리고 가브리엘이 특수기 먹어주는게 히트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디서 구린내가 나는데? [9] Balrbahal 2021.12.14 119 5 7T 렐릭파밍이 이 정도면 ㅈㅇㅈㅎ 2021.12.14 69 0 공략조 진짜 대단하네 [2] 꼬리를문뱀 2021.12.14 95 0 게임 좀 벅차네 [2] 타마린느 2021.12.14 63 0 공략글 봐도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2.14 51 0 신나요 챌린지 [1] Badfinger 2021.12.14 84 3 렐릭 챌린지 고인물한테도 빡센거 맞음? [6] 살고시펑 2021.12.14 180 0 카사는 ㄹㅇ 능지겜이구나... [6] 개구리맛사탕 2021.12.14 172 1 D-1이다 [1] 늜 2021.12.14 76 0 나는 응애니까 3단계나 돌려야지 미나링 2021.12.14 62 0 병신겜 근황 [4] 조롱박이 2021.12.14 124 3 이 겜 픽업할라면 천장없을때 안깝치는게 좋음?? [6] 라란의화비 2021.12.14 110 0 D-2가 미야면 D-1은 ㄹㅇ 모르겠네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90 0 닥등이 파밍 미리해둘걸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4 78 0 난이도 역대급이네 T7 챌; [1] 건공 2021.12.14 118 0 옆집겜하니까 확실히 본서버가 쾌적하다 촤드 2021.12.14 109 0 댕시 에델한테 먹이고싶음 [7] 댕댕댕 2021.12.14 107 0 ✋질문 늅이 일섭 나온다길레 걸로 찍먹해볼라카는데 [15] 녹차맛위스키 2021.12.14 144 0 이정도면 잘그리는거아니냐 [5] Badfinger 2021.12.14 133 1 스비는 일본인들을 페도캐릭터를 사용해 어그로 끌어서 모을 생각을 하면 안된다. [5] djdojo 2021.12.14 202 0 오로치 좋음? [1] 눈꽃슈크림 2021.12.14 136 0 크레딧 낼 돌아야겠다 걍 [2] 숲토끼 2021.12.14 94 0 달리러 간다 [2] 주블 2021.12.14 92 0 진짜 공군덱 생각한 사람은 신이다 [1] westyoon 2021.12.14 115 0 이 게임 좆망겜임 [6] 쥐랭이 2021.12.14 136 5 지금 이터 어디에 쓰는게 조을까? [1] 맛있는힐데리아 2021.12.14 96 0 오로치 성능 어떰? [1] 쿵쿵홍 2021.12.14 60 0 붕어콜리 [1] 양푼 2021.12.14 57 0 도메커커가 뭐임? [5] 살고시펑 2021.12.14 176 0 (권한 없음) 저항의 흔적 저렇게 저항했는데 [9] 주시윤 2021.12.14 337 2 않이 나한테 왜그래 [4] 중국몽죄인 2021.12.14 75 0 지금 뭐 400퍼 더 잘나오는거 있음? [2] Rot 2021.12.14 102 0 1-3이랑 1-4 보상차이큼??? 수잉이 2021.12.14 57 0 오늘 진짜 엄청나게 느끼고있다; [1] 무야홍어 2021.12.14 169 0 내일 거미사람 없어 길 집 9시에보러간다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4 83 0 모작권 롤백 기원 1일차 소나기나기 2021.12.14 96 0 ✋질문 전당 2셋트 템들 그냥 다 갈아버릴까? [5] 너구리 2021.12.14 151 0 장비 정렬하면 좀 최상단으로 올려주면 안됨? [2]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68 0 넥슨계열 겜은 이벤이 대부분 월요일 종료인가? [2] 낙붕이 2021.12.14 97 0 후라이드 어디가 제일 맛있냐 [4] ㅇㅇ 2021.12.14 107 0 오로치 성능 어떰 [4] 2Side 2021.12.14 270 0 도감에 성취도 추가 했으면 관련 필터도 좀 넣어라 씨발 [1] 구관조리병 2021.12.14 71 0 D-1일은 바로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4 60 0 왜 9시 힐데는 설탕처럼 녹는데 [1] 유나사랑해 2021.12.14 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4 1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