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임 좀 벅차네 타마린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2 작성일 2021-12-14 11:09:25 https://arca.live/b/counterside/40354879 걍 이제는 좀 내려놓고 해야겠다딴사람 공략 보면서 천천히 해야지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그냥막만든아이디 2021-12-14 11:10:46 천천히 혀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14 11:12:18 오늘 새컨텐츠 나오는 날이라서 달릴사람은 존나달리는데 그거 보고 있으면 조급해지긴 함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렐릭챌 보장이 그나마 쉬운듯 [2] Cabala 2021.12.14 83 0 T7챌 구지 안뛰어도 되겠지? 허브맛솔트 2021.12.14 67 0 도색 타이탄 이정도로도 3별 되는거 같음 [3] 1q2w3 2021.12.14 102 1 사실 깡통덱을 굴린다는건 선택받은자들의 축복 아닐까 Konzept 2021.12.14 65 0 타이탄 존나 빡세네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57 0 타이탄은 사실 좆사기 적폐인게 아닐까? [2] 건공 2021.12.14 107 0 복귀할까 하는데 새로 시작하는게 나음? [2] 대폭발전문포켓몬꼬마돌 2021.12.14 97 0 와 근데 공략을 봐도 못하겠음ㅋㅋㅋ [2] Serika 2021.12.14 83 0 템풀딸리면 걍 1-3이나 돌아야겟음; 무야홍어 2021.12.14 67 0 1-4 스트레스 받는데 걍 1-3에서 파밍할까 [1] 라이트유저 2021.12.14 125 0 왜 동생이 마빡까고 있으면 존나 때리고 싶은걸까 [5] Cacao 2021.12.14 124 0 내일 일러는 주시윤임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101 0 개선 시발 나도 뱀순이 뽑게해줘 [3] 조롱박이 2021.12.14 136 2 썬볼 진짜 xxx네. [5] 맘편히겜좀 2021.12.14 91 0 렐릭이미 패치된거지? [8] 메리스 2021.12.14 103 0 융핵 수급 좆됐네 ㅋㅋㅋㅋㅋ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157 0 너무 곱다 [4] ㅇㅇ 2021.12.14 68 0 지금 챌린지 뭐 달려야해?? Serika 2021.12.14 31 0 이제 이터 진짜 부족하네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4 39 0 지금 7T 템컷이 핵깡통 강습전급 아니냐? [4] zkamcc 2021.12.14 121 0 어디서 구린내가 나는데? [9] Balrbahal 2021.12.14 119 5 7T 렐릭파밍이 이 정도면 ㅈㅇㅈㅎ 2021.12.14 69 0 공략조 진짜 대단하네 [2] 꼬리를문뱀 2021.12.14 95 0 게임 좀 벅차네 [2] 타마린느 2021.12.14 62 0 공략글 봐도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2.14 51 0 신나요 챌린지 [1] Badfinger 2021.12.14 84 3 렐릭 챌린지 고인물한테도 빡센거 맞음? [6] 살고시펑 2021.12.14 180 0 카사는 ㄹㅇ 능지겜이구나... [6] 개구리맛사탕 2021.12.14 172 1 D-1이다 [1] 늜 2021.12.14 76 0 나는 응애니까 3단계나 돌려야지 미나링 2021.12.14 62 0 병신겜 근황 [4] 조롱박이 2021.12.14 124 3 이 겜 픽업할라면 천장없을때 안깝치는게 좋음?? [6] 라란의화비 2021.12.14 110 0 D-2가 미야면 D-1은 ㄹㅇ 모르겠네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90 0 닥등이 파밍 미리해둘걸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4 78 0 난이도 역대급이네 T7 챌; [1] 건공 2021.12.14 118 0 옆집겜하니까 확실히 본서버가 쾌적하다 촤드 2021.12.14 109 0 댕시 에델한테 먹이고싶음 [7] 댕댕댕 2021.12.14 107 0 ✋질문 늅이 일섭 나온다길레 걸로 찍먹해볼라카는데 [15] 녹차맛위스키 2021.12.14 144 0 이정도면 잘그리는거아니냐 [5] Badfinger 2021.12.14 133 1 스비는 일본인들을 페도캐릭터를 사용해 어그로 끌어서 모을 생각을 하면 안된다. [5] djdojo 2021.12.14 202 0 오로치 좋음? [1] 눈꽃슈크림 2021.12.14 136 0 크레딧 낼 돌아야겠다 걍 [2] 숲토끼 2021.12.14 94 0 달리러 간다 [2] 주블 2021.12.14 92 0 진짜 공군덱 생각한 사람은 신이다 [1] westyoon 2021.12.14 114 0 이 게임 좆망겜임 [6] 쥐랭이 2021.12.14 136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4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