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나오기 전에는 머리 푼 거 기대된다고 언급 많았는데...

안그래도 7티어 파밍이라 같이 나왔을 뿐더러... 페도 챈이라서 에리어스 얘기밖에 안나와서 빠르게 관심 식어버림.

성능도 없어... R따리라 쓸데도 없어... 그저 말많은 꼴림 원툴인 새끼...

하지만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