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평온 속에 숨겨진 증오와
분노 속에 가려진 슬픔과
체념 속에 잊혀진 구원의 끝에도오오오ㅗㅗ오ㅗㅇ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끔식 십닥애니를 보고싶을데가 잇거든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1
작성일
댓글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ㅇㅇ
블루아카이브
Vergi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프 나도 융합 좀 해야하나
[4]
85
0
캐오린없고 이노있으면 무기챌 이렇게라도 데려가보셈
[2]
186
1
베로롱 면간하는 릴리보고 싶다
55
0
스포
윌버 너무 저능아로 나왔음..
[2]
147
0
스비는 이터를 뿌려라
[2]
55
0
다들 육개장 한사바리 하시죠
[14]
142
0
근데 솔직히 카사만한 겜없다 ㄹㅇ
[2]
125
0
베로니카보단 릴리지ㅋㅋ
[7]
278
1
캐오린 공속보다 치피가 더 좋나?
[3]
113
0
무기챌 다이브50 처럼은 못 깸?
[2]
105
0
100회 돌렸는데 재료가 400개밖에 안모이누
[2]
127
0
오늘 이프 110찍엇는데
[12]
117
0
친구 한놈 몰루로 떠나고 배신했다
[3]
164
0
오늘따라 정말로 후회되는거
[8]
123
0
무기 챌 3별은 융합차이인가?
[3]
130
0
(권한 없음)
카운터사이드는 갓겜이야
[3]
107
-1
이거 겜 아님
[6]
120
1
이거라도 사야 하농...
56
0
이리온이 ㅈㄴ귀여운거 같음
[6]
100
0
아니 시벌 렐릭 노랑거 뻘건거 왤케 안나오는데
[2]
86
0
완제 금색 먹은 사람 있음?
[4]
134
0
깼다 시발
[1]
79
-1
가끔식 십닥애니를 보고싶을데가 잇거든여
[4]
121
0
외전돌다가 잠들겠네 진짜
64
0
모작권 존버 막아봐라 시발 스비새끼들아
[5]
144
0
나도 사실 챌에서 완제 ㅈㄴ 많이 먹음 ㅋㅋㅋ
93
0
잘자콘 달아줘
[5]
57
0
비타민이 꽤 효과가 좋은거같네
[1]
59
0
완장 자지?
[39]
3723
29
딸
[3]
72
0
사실 챌린지로 완제건지는거 다른새상얘기라 두렵거든요
51
0
나만 보는 악몽챌
159
1
출근 하는거 자살마렵다
[4]
87
0
셋바로 유효옵 몇개안에 먹는게 평타임?
[4]
112
0
많은 하림이로 즐겼으면 이프리트보다 가치있는거 아닐까
[7]
75
1
드랍 0.25 뚫고 유효옵 건지는애들 대체 뭐임
[1]
89
1
이 시간 불쌍한 새끼...
[1]
121
1
공략
무기챌 1-4 클리어목적 풀오토덱
[8]
1701
3
이 겜 하다보니 불치병 치유됨
[2]
66
0
기순이랑 누렁이 없어서 막힘
[1]
70
0
딸치고싶은데 딸감이 없네
[5]
91
0
이 겜 처돌앗노?
[3]
103
0
어려움 그동안 안밀고 있엇는ㄷ ㅔ언제다미냐 ㅅㅂ
45
0
공략좀 더 써줘
[6]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