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무기첼 4단계 컷은 높으니까 종결세팅이라고 생각하고

퀸 스커피 전당 이노 스커피전당

레지나 모네 방템

나머진 스충72퍼임

이노가 생각보다 개쌔서 캐오린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커버가능하고

반오토 돌려야함

엔터2스 모든캐릭다나왓고 타이탄 때릴수있을때 박아버리고 나머진 그냥 오토돌리면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