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초에 무기첼 4단계 컷은 높으니까 종결세팅이라고 생각하고
퀸 스커피 전당 이노 스커피전당
레지나 모네 방템
나머진 스충72퍼임
이노가 생각보다 개쌔서 캐오린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커버가능하고
반오토 돌려야함
엔터2스 모든캐릭다나왓고 타이탄 때릴수있을때 박아버리고 나머진 그냥 오토돌리면끝

애초에 무기첼 4단계 컷은 높으니까 종결세팅이라고 생각하고
퀸 스커피 전당 이노 스커피전당
레지나 모네 방템
나머진 스충72퍼임
이노가 생각보다 개쌔서 캐오린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커버가능하고
반오토 돌려야함
엔터2스 모든캐릭다나왓고 타이탄 때릴수있을때 박아버리고 나머진 그냥 오토돌리면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