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발련 겜한지 1년만에 드디어 얻고 사원 도감 풀땅되냐?!이지랄 하고 있었는데
아무리 운 좋아도 다음 주에 재무장 나오면 걍 ^꿈^이네 아 ㅋㅋㅋㅋ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