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례가 안된다면 22만 이터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비는 이터를 뿌려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5
작성일
댓글
[2]
ㅇㅇ
블루아카이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자기 머리가 아찔해지네
[5]
122
0
이번 챌린지
55
0
자리 평타친듯
[7]
105
0
피오네 치후유 오로치 바스트 모핑
[5]
229
5
뉴비 뽑을만한캐릭있슴,,?
[3]
283
0
재등이 기본 일러가 너무 예뻐서 스킨을 안끼게 된다
[2]
144
0
공략
무기챌 1-4 풀오토 안정성 높인 덱(템컷,오퍼컷 빡셈)
[4]
1732
3
7티어 파랑장비는 그냥 강화재료로 써도 되는거지?
[2]
117
0
“푸흡.. 콘돔 꼈지 않았었냐고?”
[1]
162
3
카린웡 재무장이 필요하다
[3]
134
0
융합팩 리셀 해 줬으면 좋겠다
[1]
90
0
오래된 공포 외전 조각 뭐 줌?
[2]
226
0
창작물에 비추하지말란 말 어이없는 점
[8]
172
6
이프 5555 2호기 할만함?
[4]
149
0
영화관 최고의 자리 어디라 생각하냐
[1]
86
0
스커가 진짜 융합체감 오지는듯
[3]
131
1
메카가 장비 너무부실하다
61
0
???: "나는 T7 세트 맞추기 쉽던데??"
105
0
배신자는 두번 세번 배신한다
[2]
129
0
이프 나도 융합 좀 해야하나
[4]
85
0
캐오린없고 이노있으면 무기챌 이렇게라도 데려가보셈
[2]
186
1
베로롱 면간하는 릴리보고 싶다
55
0
스포
윌버 너무 저능아로 나왔음..
[2]
147
0
스비는 이터를 뿌려라
[2]
55
0
다들 육개장 한사바리 하시죠
[14]
142
0
근데 솔직히 카사만한 겜없다 ㄹㅇ
[2]
125
0
베로니카보단 릴리지ㅋㅋ
[7]
278
1
캐오린 공속보다 치피가 더 좋나?
[3]
113
0
무기챌 다이브50 처럼은 못 깸?
[2]
105
0
100회 돌렸는데 재료가 400개밖에 안모이누
[2]
127
0
오늘 이프 110찍엇는데
[12]
117
0
친구 한놈 몰루로 떠나고 배신했다
[3]
164
0
오늘따라 정말로 후회되는거
[8]
123
0
무기 챌 3별은 융합차이인가?
[3]
130
0
(권한 없음)
카운터사이드는 갓겜이야
[3]
107
-1
이거 겜 아님
[6]
120
1
이거라도 사야 하농...
56
0
이리온이 ㅈㄴ귀여운거 같음
[6]
100
0
아니 시벌 렐릭 노랑거 뻘건거 왤케 안나오는데
[2]
86
0
완제 금색 먹은 사람 있음?
[4]
134
0
깼다 시발
[1]
79
-1
가끔식 십닥애니를 보고싶을데가 잇거든여
[4]
122
0
외전돌다가 잠들겠네 진짜
64
0
모작권 존버 막아봐라 시발 스비새끼들아
[5]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