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양한솔 목소리 듣고 싶다 tempru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5 작성일 2021-12-16 03:37:11 https://arca.live/b/counterside/40465257 류박송 니네만 듣지 말고우리도 들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J백수 2021-12-16 03:38:20 나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996년대 김전일 드라마 졸라재밌네 ㅋㅋㅋㅋ [4] 아루엘 2021.12.16 164 0 일음 라이트닝 익스큐션 개병신이던데 [2] temprun 2021.12.16 129 0 스토리 풀보이스는 힘들더라도 [3] 충혹마 2021.12.16 161 0 와 시발 이게 3별이 되네 [2] Konzept 2021.12.16 180 2 한국 보이스가 정겹지 싱싱한 2021.12.16 76 0 카사 떡인지 요소 많잖어 ㅇㅇ 2021.12.16 52 0 밑에분 말씀으로 한섭이 돈벌어야 일본어 보이스 살수있다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6 100 0 30선별돌리다가 마지막에치나츠네 ㅋㅋ [1] 무야홍어 2021.12.16 72 0 가방에 빙의한 대통령 [4] 킹헤일로 2021.12.16 119 1 요즘 애들은 모르는 국산 정액 도둑여캐 [5] 병투vs오니짱 2021.12.16 270 1 일본에서 만든 일본국적 구글 계정 유료 vpn다써도 안들어가짐. [4] 가끔들르는사람 2021.12.16 167 0 한달후 일섭카사 플스 현질순위 괜히 궁금함 [5] 꿈꾸는아이 2021.12.16 98 0 일본어 보이스팩 들어온다고 해도 [1]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24 1 난 한국어 보이스가 좋던데 [5] J백수 2021.12.16 134 0 일섭에서 샤오린은 그대로인데 [3] 룰루 2021.12.16 127 0 일본 보이스 빨리 "해줘" [4] 매맞는아내 2021.12.16 194 -1 니들 이터 챌린지보조장비에 다 쓰고있냐?? [5] 제이콥키예스 2021.12.16 108 0 리빙포인트) 에스테롯사 드 슈발리에 목소리는 [2] Javascript 2021.12.16 124 0 제발 그냥 잽스들은 잽스들만의 작은 꽃밭에서 놀게 둬 제발 [3] 뚜빵이 2021.12.16 124 0 아니 씨발 kt 건강지키미는 뭔데 가입되어있노 [1] 병투vs오니짱 2021.12.16 141 0 구인/구직 16렙 컨소는 컨소원이 많이 필요해요 [10] 고오급거북이 2021.12.16 110 0 아 보이스팩 들어오면 걍 한섭해도 상관없지 [3] 에고사 2021.12.16 147 0 던파 갑자기 마렵네 [6] 유나펀치 2021.12.16 141 1 근데 일섭 보이스 선택가능하게 해줘도 [1] ㅇㅇ 2021.12.16 92 0 나도 양한솔 목소리 듣고 싶다 [1] temprun 2021.12.16 25 0 얼마나 일본어 노래를 불러댔으면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01 2 일단 일섭 접속은 했는데 스샷을 어캐 찍는지 모르겠네 [6] ㅐㄴ 2021.12.16 118 0 난 일섭은 안할거임 [12] 베버 2021.12.16 157 0 카사 인구 많이 빠지긴 했네 [12] ㅇㅇ (180.189) 2021.12.16 227 0 나는 라이누 잡으러간다 충혹마 2021.12.16 60 0 고작ip밴 따위로 조센징을 막을수 있다고 생각하나? [4] OldKing 2021.12.16 246 10 보이스 떡밥을 조심해라 [9] 베버 2021.12.16 176 5 160연 역시 매일 10연씩임 [1] 레드라이더 2021.12.16 130 1 일섭도 하는거야? [2] 금은동태 2021.12.16 122 0 똥남아 포함 다들 한국어말고 일본어 내놓으라는데 정작 IP벤ㅋㅋㅋㅋㅋ [4] 제이콥키예스 2021.12.16 185 5 한섭에 일본어 보이스 추가될 것 같음? [6] 주블 2021.12.16 156 0 일섭 30번 리세 이걸로가야지 [5] 레드라이더 2021.12.16 230 1 어 이거 ui다르네 [6] 베버 2021.12.16 189 1 아니면 일섭 보이스 들여다 주던가 ㅋㅋㅋ [5] 에고사 2021.12.16 141 -5 페도킹은 '무적이다'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16 145 2 우리는 일본섭 못하는구나 [5] 비질란테 2021.12.16 153 0 근데 똠양꿍들 일섭 왜 하려는거? [2] 갓겜충아님 2021.12.16 135 0 일본 보이스는 좀 꼴리는데 [1] ㅇㅇ 2021.12.16 126 -1 약속 지키러 갑니다! [4]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13 2 일섭 못하는거 보다 일섭 뚫리는게 더 두려움 [1] 뚜빵이 2021.12.16 11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3: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