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달후 일섭카사 플스 현질순위 괜히 궁금함 꿈꾸는아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8 작성일 2021-12-16 03:40:19 https://arca.live/b/counterside/40465455 잘되서 떡인지 같은거 많이 나왔으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03:40:45 잘되도 떡인지가 나올거란 보장은 없음. 난 짤만 많으면 됨 펼쳐보기▼ 꿈꾸는아이 2021-12-16 03:41:34 그래도 나올 확률은 더 높겠지 근데 짤만 많아져도 상관없기도함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03:42:26 가테나 에픽도 일본에 매출 꽤 되는데 떡인지는 잘 안보임. 짤은 찾으면 좀 나오더라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16 03:45:32 가테는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벌써 떡인지 하나 나왔던데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03:46:10 진짜는 벌써 양산이 되지. 몰루같은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퀸마망 맘마줘 유나펀치 2021.12.16 43 0 속보) [2] 스톰렙션 2021.12.16 112 0 나도 친일 귓방맹이 다 됐네 [2] 갓겜충아님 2021.12.16 132 0 그 더빙부분 음량 줄었다 커졌다 하는건 아직도 안고쳤네 OldKing 2021.12.16 112 0 7티챌이 실제로 꽤 장비경치작 잘되더라 1q2w3 2021.12.16 70 0 카사정도면 떡인지 많이 나오는게 맞지 [1] 유나펀치 2021.12.16 102 0 개인적으로 해외 ip랑 vpn은 무조건 막아야함 헥토르 2021.12.16 163 0 보이스팩 vs 걸스팩 푸하하!! [4] purple 2021.12.16 101 1 리플퀸 젖보고 떡인지양산안되는게 이상하지 [5] Ykr 2021.12.16 192 0 듣기로는 챌린지 뺑뺑이가 경험치랑 장비레벨 올릴 재료도 많이 준다던데 [1] 제이콥키예스 2021.12.16 103 0 일본어고 뭐고 다 좋은데 [6] 굽네바사삭 2021.12.16 199 0 1996년대 김전일 드라마 졸라재밌네 ㅋㅋㅋㅋ [4] 아루엘 2021.12.16 164 0 일음 라이트닝 익스큐션 개병신이던데 [2] temprun 2021.12.16 129 0 스토리 풀보이스는 힘들더라도 [3] 충혹마 2021.12.16 161 0 와 시발 이게 3별이 되네 [2] Konzept 2021.12.16 180 2 한국 보이스가 정겹지 싱싱한 2021.12.16 76 0 카사 떡인지 요소 많잖어 ㅇㅇ 2021.12.16 53 0 밑에분 말씀으로 한섭이 돈벌어야 일본어 보이스 살수있다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6 101 0 30선별돌리다가 마지막에치나츠네 ㅋㅋ [1] 무야홍어 2021.12.16 73 0 가방에 빙의한 대통령 [4] 킹헤일로 2021.12.16 120 1 요즘 애들은 모르는 국산 정액 도둑여캐 [5] 병투vs오니짱 2021.12.16 271 1 일본에서 만든 일본국적 구글 계정 유료 vpn다써도 안들어가짐. [4] 가끔들르는사람 2021.12.16 168 0 한달후 일섭카사 플스 현질순위 괜히 궁금함 [5] 꿈꾸는아이 2021.12.16 98 0 일본어 보이스팩 들어온다고 해도 [1]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25 1 난 한국어 보이스가 좋던데 [5] J백수 2021.12.16 134 0 일섭에서 샤오린은 그대로인데 [3] 룰루 2021.12.16 127 0 일본 보이스 빨리 "해줘" [4] 매맞는아내 2021.12.16 195 -1 니들 이터 챌린지보조장비에 다 쓰고있냐?? [5] 제이콥키예스 2021.12.16 109 0 리빙포인트) 에스테롯사 드 슈발리에 목소리는 [2] Javascript 2021.12.16 125 0 제발 그냥 잽스들은 잽스들만의 작은 꽃밭에서 놀게 둬 제발 [3] 뚜빵이 2021.12.16 124 0 아니 씨발 kt 건강지키미는 뭔데 가입되어있노 [1] 병투vs오니짱 2021.12.16 141 0 구인/구직 16렙 컨소는 컨소원이 많이 필요해요 [10] 고오급거북이 2021.12.16 110 0 아 보이스팩 들어오면 걍 한섭해도 상관없지 [3] 에고사 2021.12.16 147 0 던파 갑자기 마렵네 [6] 유나펀치 2021.12.16 141 1 근데 일섭 보이스 선택가능하게 해줘도 [1] ㅇㅇ 2021.12.16 92 0 나도 양한솔 목소리 듣고 싶다 [1] temprun 2021.12.16 26 0 얼마나 일본어 노래를 불러댔으면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01 2 일단 일섭 접속은 했는데 스샷을 어캐 찍는지 모르겠네 [6] ㅐㄴ 2021.12.16 119 0 난 일섭은 안할거임 [12] 베버 2021.12.16 158 0 카사 인구 많이 빠지긴 했네 [12] ㅇㅇ (180.189) 2021.12.16 227 0 나는 라이누 잡으러간다 충혹마 2021.12.16 60 0 고작ip밴 따위로 조센징을 막을수 있다고 생각하나? [4] OldKing 2021.12.16 246 10 보이스 떡밥을 조심해라 [9] 베버 2021.12.16 176 5 160연 역시 매일 10연씩임 [1] 레드라이더 2021.12.16 13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3: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