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작을 쌓아두면

적금 비상금 느낌도 나고

필요할때 언제든지 꺼내써서

지금 당장 핵이나 특핵 융핵이 모자라도

걱정이 안되는데

모작을 매일 도는거로 바뀌면

쌓이는게 따로 없고

핵이 지금당장 쌓이고

핵 특핵 융핵이 지금 당장 있게 되는거라서

쓰는데 부담이 없다 그러나?

뭔말인지 알지?

내가 현금으로 들고있을지

은행에 예치 혹은 적금으로 맡겨놨을지

그런 차이?

뭔가... 큰 차이인거같음 내생각엔

그리고 조용히 추가입장도 5회에서 3회로 너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