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작을 쌓아두면
적금 비상금 느낌도 나고
필요할때 언제든지 꺼내써서
지금 당장 핵이나 특핵 융핵이 모자라도
걱정이 안되는데
모작을 매일 도는거로 바뀌면
쌓이는게 따로 없고
핵이 지금당장 쌓이고
핵 특핵 융핵이 지금 당장 있게 되는거라서
쓰는데 부담이 없다 그러나?
뭔말인지 알지?
내가 현금으로 들고있을지
은행에 예치 혹은 적금으로 맡겨놨을지
그런 차이?
뭔가... 큰 차이인거같음 내생각엔
그리고 조용히 추가입장도 5회에서 3회로 너프하고
모작을 쌓아두면
적금 비상금 느낌도 나고
필요할때 언제든지 꺼내써서
지금 당장 핵이나 특핵 융핵이 모자라도
걱정이 안되는데
모작을 매일 도는거로 바뀌면
쌓이는게 따로 없고
핵이 지금당장 쌓이고
핵 특핵 융핵이 지금 당장 있게 되는거라서
쓰는데 부담이 없다 그러나?
뭔말인지 알지?
내가 현금으로 들고있을지
은행에 예치 혹은 적금으로 맡겨놨을지
그런 차이?
뭔가... 큰 차이인거같음 내생각엔
그리고 조용히 추가입장도 5회에서 3회로 너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