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섭도 모자라서 일섭도 하겠다고 달려드는 카붕이들을 이렇게 폐사시키는 스비가 밉다
개새들아 운영 좀 잘 하지 즈그들 운영 못해서 수익 안 나는 걸
왜 계속 재화 건드리고 적대적운영 해서 망치는거야
17일 방송도 뭔가 이것저것 기획은 한 거 같은데 선착순 추첨도 너무한 거 아닌가 싶고
좀 잘 해봐...

SEA섭도 모자라서 일섭도 하겠다고 달려드는 카붕이들을 이렇게 폐사시키는 스비가 밉다
개새들아 운영 좀 잘 하지 즈그들 운영 못해서 수익 안 나는 걸
왜 계속 재화 건드리고 적대적운영 해서 망치는거야
17일 방송도 뭔가 이것저것 기획은 한 거 같은데 선착순 추첨도 너무한 거 아닌가 싶고
좀 잘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