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8: 리세 뭐가 당첨임?
909:명빵도 하고있어서 별로 관심없음
910:요스타가 버튜버로 마케팅 성공해서 그거 따라한거겠지
911:또 이런 장르의 게임인냐 역시 중화는 글러먹었네
912:요스타는 벽람이랑 콜라보한거 말고 잘된거 있었나...?
913:please wait가 무한루프해서 진행이 안되는데
914:->912 じゃんたま(게임이름) 저거 개발비 거의 안들인 소규모 게임인데 버튜버 마케팅으로 존나 떴음

926:2년전 폰겜을 이제와서 일본에 서비스 시작해도 말이지. ㄹㅇ로 넥슨 얕보고있는거 아닌가w
927:네쿠소(넥슨멸칭)이니까 한국 아니냐?
928:오토 없네www
929:이거 쓰레기라고 말하기엔 기아제네(게임이름?)급의 쓰레기가 아니라고는 아직 판단이 안됨
지금으로선 무난하게 재밌고 안티할려면 좀더 딴애들의 불만이 나올 무렵 아니면 헛돌뿐이라고
930:이게 진짜 서비스시작 직후의 분위기인가...
931:고급지게 할려고 하는거같은데 배틀 존나 단순하네www
933:평소같은 요스타 공작원인가?(알바)
가테때는 좀더 심했던거같은데...

936:튜토리얼 스킵 해줘!!!
937:please wait가 멈추지 않아
938:평생 멈춰있어
939:->933폭사한 게임이 일본에 회수하러 올때는 무조건 기어나오더라
940:외국껀 뭔가 복잡한게 많네
941:->937"유저의 카운터를 막았다!"
942:슈퍼에서 대머리가 돌아왔다고!
지금부터 너네 따라잡을거니까!
943:본국에선 그럭저럭 호평이였다고 들었는데...

951:이거 힐러 필수임? 다시뽑기에서 평가 높은애 뽑을까 힐러 뽑을까 고민되네
952:귀찮으니까 우사기 나오면 이륙해야지.
재밌으면 다시 하면되고
953:왜 이 존나게 귀찮은 튜토리얼 전투는 스킵이 안되는지 의미불명
954:다음 스레는?
955:뭔가 ui 허접인데
956:재미없어
957:오 시작했나보네

958:30번 돌려도 한번도 2장 안떴어...
959:근데 젖 존나 출렁거리네
캐릭 연타하는 게임인가?
960:존나 심하네. ui 너무 복잡하다
961:대화파트는 전부 스킵 되니까 튜토리얼 전투도 스팁하게 해달라고...
다음스레 세우러 가봅니다
962:->956 중화는 기본 재미없음.  랭킹만 봐도 알겠지만 인기있는거 하고싶으면 국산뿐임

963:냥코대전쟁이다 이거
964:레벨업 연출www
965:진행이 안되
966:아비규환 존나 웃기네
힘내라 카운터사이더(카붕이?) 여러분
968:우사기 안나와


대충
무지성 혐넥 혐한이랑
진짜 안맞는애들 몇명이랑
아직 평가하기엔 이르니까 좀 해보고 하자는 애들이랑
벌써 캐릭에 하악하악 하는 애들이랑
비사중 에이스(우사기)뽑으려는 애들이 보임
공통적으로
튜토리얼 지겹다고

그나마 최근반응인데
2스레 새워졌으니까 관음해보고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