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점은 쓰알 3.5퍼, 빠른 로딩
나쁜점은 더빙 문제, 궁극기 안눌림, 메모리 너무 많이먹음
그리고 지금은 다들 리세 열심히 하는듯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본 스레 살짝 봤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26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건전한닉네임123
미야
Pdeen
0115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주보면 정든다더니
[9]
154
2
카사 일섭 망할것 같다
[23]
1950
58
바나나놈들 짜증나는게
[2]
111
0
왜 일섭만 관심줌?
[10]
202
3
UI는 근데 다 뜯어고쳐서 간거 아니냐
[4]
118
1
그리고보니까 한솔이는 여기서도 성대 없더라
[3]
50
0
대부분 똥남아애들은 p2e게임이나 하고있을듯한데
85
0
근데 양하림 왜 뽑을려고 하는거냐
[28]
1475
43
우사기가 하림이임?
[4]
171
1
사실 내일 방송은
[1]
65
1
렐릭장비 가장 문제점은
[1]
103
0
일본놈들 벌써 어지럽다고 하면 곤란한데 ww
[3]
176
0
✋질문
전당5-5 조언 부탁드립니다.
[7]
132
0
닌겐상들 본섭관음같은 노잼떡밥은 그만두는레후
[1]
77
2
일본애들은 스토리를 잘 안보나?
[5]
182
0
념글 보는데 5월 23일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2]
88
1
일섭은 오프닝 바뀔줄알았는데 life begins as gone 그대로쓰네
[2]
146
0
일섭반응중에 공감가는거좀있네 ㅋㅋㅋㅋ
[4]
230
0
제발 SEA서버한테 좆되는 분탕 하나만...
[1]
92
0
아 리벳 씨발년 궁 진짜 존나 쌔네
67
0
솔직히 힐데는
[3]
87
2
폭사한 게임이 일본에 회수하러 온다는 말 ㅅㅂㅋㅋㅋ
[3]
182
0
일본 스레 살짝 봤는데
[4]
226
0
무료 30연에서 카일 안 뜸?
[4]
96
0
무기챌은 답이없네 십ㅋㅋㅋ
[1]
73
0
일본애들 소탕 없는겜 싫어함?
[3]
161
0
뭔가 환생한기분이라 신기하네
[4]
144
0
똥남아 새끼들 하루 2500원 번다던데 일본물가 감당가능함?
[2]
156
0
근데 하림인 쿼츠 써서라도 들고갈만 하지 않나
[1]
80
0
SEA섭 채팅같은거 보다보면
91
0
일판 주시윤 목소리 ㄹㅇ 존나 개얍삽한 느낌이네ㅋㅋ
[3]
176
0
사공이 많으면 배가
[3]
161
1
일섭 흥하면 넥슨 산하 콜라보가능?
54
0
똥남아 새끼들은 발전이 없음
[1]
117
0
일본 카운터사이드 스레드 반응
[39]
2593
64
갑자기 일섭 안들어가지네
[6]
202
0
속보)전두환 전 대통령 사
[5]
392
8
주문하신 갸루 하림이 보이스
[4]
201
1
갑자기 라니 일본어 유창하게 방송하면 웃길듯 ww
[3]
165
2
드디어 3별이다
49
2
나 이짤 첨봄
[11]
195
0
씨섭 애들 스샷 가져오면 차단임?
[5]
203
1
SEA 섭에 일섭 보이스 안나오면 좋겠다
[3]
147
4
동남아 놈들이 일섭에 집착하는 게 아니고
13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