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옵은 하늘의 별따기니까 그렇다치자.
그냥 투자대비 얻는 옵션이 대부분이 쓰레기고 유효옵뜨더라도 키워먹기 너무힘듦.
상시장비로 메이즈급 종결템을 구할수 있다는 것에 위미를 둬야한다고 하는데
최고옵까진 아니더라도 타협할 수준의 옵션도 개 ㅈ같이 안뜸. 잡스충은 단테써도 그만이니 t7만의 매력포인트는 아님. 그것도 아님. 걍 단테 잡스충쓰나 렐릭잡스충쓰나 별 다를게 없음.
어떻게 여기서 파밍의 재미를 어떻게 찾냐고
스트레스만 가중되는데
최고옵은 하늘의 별따기니까 그렇다치자.
그냥 투자대비 얻는 옵션이 대부분이 쓰레기고 유효옵뜨더라도 키워먹기 너무힘듦.
상시장비로 메이즈급 종결템을 구할수 있다는 것에 위미를 둬야한다고 하는데
최고옵까진 아니더라도 타협할 수준의 옵션도 개 ㅈ같이 안뜸. 잡스충은 단테써도 그만이니 t7만의 매력포인트는 아님. 그것도 아님. 걍 단테 잡스충쓰나 렐릭잡스충쓰나 별 다를게 없음.
어떻게 여기서 파밍의 재미를 어떻게 찾냐고
스트레스만 가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