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적으로 똥남아랑 중국...
얘네 쉴드치는사람은 걔네랑 협업이나 최소한의 소통도 안해본사람밖에없음....... 한번이라도해보면 생김 ㄹㅇ
근데 우린 똥남아섭 응디에 매달리는중이라 할말x

대표적으로 똥남아랑 중국...
얘네 쉴드치는사람은 걔네랑 협업이나 최소한의 소통도 안해본사람밖에없음....... 한번이라도해보면 생김 ㄹㅇ
근데 우린 똥남아섭 응디에 매달리는중이라 할말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