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UI는 근데 다 뜯어고쳐서 간거 아니냐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8 작성일 2021-12-16 04:58:20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0140 나도 처음 시작할때 어질어질했는데 뜯어고쳐도 여전한가보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헥토르 2021-12-16 04:58:44 우린 그냥 익숙해진거에오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04:59:02 걍 이새끼들이 손을 대면 그건 전부 다 개악임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12-16 04:59:11 우리야 적응돼서 그렇지 다른겜이랑 비교하면 아직도 ㅂㅅ임 펼쳐보기▼ 형제철물 2021-12-16 05:01:36 개병신 ui에 적응된거뿐임ㅋㅋ 손댈때마다 병신짓 같이해서 항상 개악이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임 복수의 날임? [2] Paka 2021.12.16 148 0 2분만 더 빨리 들어올껄 [1] 하야카 2021.12.16 79 0 일본 씹덕들이 카사 캐릭터엔 모에함이 없대 [10] ㅇㅇ 2021.12.16 269 1 반응 미적지근하네 [2] 건공 2021.12.16 195 5 함선체스 뭐 있을수도 있지 미야 2021.12.16 85 0 본섭이 이꼴났는데 외국에서 흥할 생각하는게 웃긴거지 [6]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93 7 오픈기념으로 치어리더 하림이를 뿌려야 짤이나오지 ㅇㅇ 2021.12.16 45 0 나라혐오 괜히 생기는게 아니라니까 ㄹㅇㅋㅋ [3] 부식되는세계 2021.12.16 209 0 주시윤목소리 존나 여우같네 시발 ㅋㅋㅋㅋ [8] 촉수마인 2021.12.16 191 2 일섭 오픈햇구나 나도줘 2021.12.16 60 0 와 근데 진짜 카사 할때 지정 마우스 포인트 추가좀 해야겠다 [1] 헥토르 2021.12.16 69 0 몇주안에 외전 개선 공지 올라온다 [2] 로하림 2021.12.16 92 0 아 근데 일섭 돈벌지 아닐지는 모르겠는데 [3] ㅇㅇ (121.151) 2021.12.16 142 2 바나나=깜둥이 극한의가능충 2021.12.16 42 2 한섭보이스가 훨씬 낫네 [2] 열네살 2021.12.16 155 -2 에픽은 일본어 보이스팩 나오기까지 4달 정도 걸린듯 늒네 2021.12.16 99 0 슬슬 동조선 대공5공략올라올떄가댓는데; 무야홍어 2021.12.16 95 0 리벳씨발애미디진년 존나 꼴받네 왜 안뒤져 씨발년이 [2] 날개그늘 2021.12.16 75 0 간악한 일본놈들 함선체스맛좀봐라wwwwww [5] ㅇㅇ 2021.12.16 168 7 자주보면 정든다더니 [9] 나에엥 2021.12.16 155 2 카사 일섭 망할것 같다 [23] ㅇㅇ 2021.12.16 1950 58 바나나놈들 짜증나는게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12 0 왜 일섭만 관심줌? [10] 님얼굴비매너 2021.12.16 202 3 UI는 근데 다 뜯어고쳐서 간거 아니냐 [4] ㅇㅇ 2021.12.16 118 1 그리고보니까 한솔이는 여기서도 성대 없더라 [3] 1q2w3 2021.12.16 50 0 대부분 똥남아애들은 p2e게임이나 하고있을듯한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12.16 86 0 근데 양하림 왜 뽑을려고 하는거냐 [28] ㅇㅇ (116.40) 2021.12.16 1476 43 우사기가 하림이임? [4] 1q2w3 2021.12.16 172 1 사실 내일 방송은 [1] dwsss 2021.12.16 66 1 렐릭장비 가장 문제점은 [1] 형제철물 2021.12.16 104 0 일본놈들 벌써 어지럽다고 하면 곤란한데 ww [3]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77 0 ✋질문 전당5-5 조언 부탁드립니다. [7] 배가불렀으 2021.12.16 132 0 닌겐상들 본섭관음같은 노잼떡밥은 그만두는레후 [1] 보노본호 2021.12.16 77 2 일본애들은 스토리를 잘 안보나? [5] 꼬리를문뱀 2021.12.16 183 0 념글 보는데 5월 23일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2] 극한의가능충 2021.12.16 88 1 일섭은 오프닝 바뀔줄알았는데 life begins as gone 그대로쓰네 [2] 촉수마인 2021.12.16 146 0 일섭반응중에 공감가는거좀있네 ㅋㅋㅋㅋ [4] RH 2021.12.16 230 0 제발 SEA서버한테 좆되는 분탕 하나만... [1] dwsss 2021.12.16 92 0 아 리벳 씨발년 궁 진짜 존나 쌔네 ㅇㅇ 2021.12.16 67 0 솔직히 힐데는 [3] 불타는쓰레기 2021.12.16 87 2 폭사한 게임이 일본에 회수하러 온다는 말 ㅅㅂㅋㅋㅋ [3] ㅇㅇ (121.151) 2021.12.16 182 0 일본 스레 살짝 봤는데 [4] 소나기나기 2021.12.16 227 0 무료 30연에서 카일 안 뜸? [4] 으으윽 2021.12.16 97 0 무기챌은 답이없네 십ㅋㅋㅋ [1] 시니즈 2021.12.16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6 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