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몇주안에 외전 개선 공지 올라온다 로하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2 작성일 2021-12-16 05:01:04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0328 일섭의 원할한 운영을 위해 외전은 스토리 다 보면 명함 하나씩 주는걸로 변경될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형제철물 2021-12-16 05:02:34 본섭애들아 너네 망해도 괜찮으니 불만 존나해서 다고쳐줘~~~ 펼쳐보기▼ 로하림 2021-12-16 05:02:46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일섭에서 흥할려면 그수밖에없음 엿이나처무라 2021.12.16 129 0 요즘 여자 꼬마애들 카드엔 날개가 달려 있나 극한의가능충 2021.12.16 81 0 일섭 흥하는법은 짤쟁이가 물어야함 [2] 엘빅이 2021.12.16 242 0 그래서 아인츠바이 야짤 언제 나옴 [8] 학점대폭발 2021.12.16 158 -5 다 필요없고 떡인지나 가져와 [1] 주블 2021.12.16 83 0 복귀 하려는데 뭐부터함? [8] ㅇㅇ (122.44) 2021.12.16 148 -2 일섭새기들 제발 오래오래 햇으면 좋겟다 [4] Badfinger 2021.12.16 184 0 카사의 안락사.... IRR 2021.12.16 51 0 카사일섭 그랑사가만큼 하려나? [1] ㅇㅇ (118.130) 2021.12.16 136 1 곧 한섭 유저한테 도게자 박고 혜자 패키지 출시하겠네 [2] 씨에스 2021.12.16 94 1 일섭 반응보는데 [7] 꿀단지 2021.12.16 311 5 근데 일섭에서 짤이 잘 안나오면 dwsss 2021.12.16 89 -1 머임 복수의 날임? [2] Paka 2021.12.16 148 0 2분만 더 빨리 들어올껄 [1] 하야카 2021.12.16 80 0 일본 씹덕들이 카사 캐릭터엔 모에함이 없대 [10] ㅇㅇ 2021.12.16 270 1 반응 미적지근하네 [2] 건공 2021.12.16 196 5 함선체스 뭐 있을수도 있지 미야 2021.12.16 85 0 본섭이 이꼴났는데 외국에서 흥할 생각하는게 웃긴거지 [6]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94 7 오픈기념으로 치어리더 하림이를 뿌려야 짤이나오지 ㅇㅇ 2021.12.16 46 0 나라혐오 괜히 생기는게 아니라니까 ㄹㅇㅋㅋ [3] 부식되는세계 2021.12.16 209 0 주시윤목소리 존나 여우같네 시발 ㅋㅋㅋㅋ [8] 촉수마인 2021.12.16 192 2 일섭 오픈햇구나 나도줘 2021.12.16 60 0 와 근데 진짜 카사 할때 지정 마우스 포인트 추가좀 해야겠다 [1] 헥토르 2021.12.16 69 0 몇주안에 외전 개선 공지 올라온다 [2] 로하림 2021.12.16 92 0 아 근데 일섭 돈벌지 아닐지는 모르겠는데 [3] ㅇㅇ (121.151) 2021.12.16 142 2 바나나=깜둥이 극한의가능충 2021.12.16 42 2 한섭보이스가 훨씬 낫네 [2] 열네살 2021.12.16 155 -2 에픽은 일본어 보이스팩 나오기까지 4달 정도 걸린듯 늒네 2021.12.16 99 0 슬슬 동조선 대공5공략올라올떄가댓는데; 무야홍어 2021.12.16 95 0 리벳씨발애미디진년 존나 꼴받네 왜 안뒤져 씨발년이 [2] 날개그늘 2021.12.16 75 0 간악한 일본놈들 함선체스맛좀봐라wwwwww [5] ㅇㅇ 2021.12.16 168 7 자주보면 정든다더니 [9] 나에엥 2021.12.16 155 2 카사 일섭 망할것 같다 [23] ㅇㅇ 2021.12.16 1950 58 바나나놈들 짜증나는게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12 0 왜 일섭만 관심줌? [10] 님얼굴비매너 2021.12.16 203 3 UI는 근데 다 뜯어고쳐서 간거 아니냐 [4] ㅇㅇ 2021.12.16 119 1 그리고보니까 한솔이는 여기서도 성대 없더라 [3] 1q2w3 2021.12.16 50 0 대부분 똥남아애들은 p2e게임이나 하고있을듯한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12.16 86 0 근데 양하림 왜 뽑을려고 하는거냐 [28] ㅇㅇ (116.40) 2021.12.16 1476 43 우사기가 하림이임? [4] 1q2w3 2021.12.16 172 1 사실 내일 방송은 [1] dwsss 2021.12.16 66 1 렐릭장비 가장 문제점은 [1] 형제철물 2021.12.16 104 0 일본놈들 벌써 어지럽다고 하면 곤란한데 ww [3]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77 0 ✋질문 전당5-5 조언 부탁드립니다. [7] 배가불렀으 2021.12.16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6 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