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겜들은 오픈하고 트윗보면 화력도 좋고 짤쟁이들이 글싸는게 보이는데 비틱글만 보임

일단 픽시브 대회 여니깐 그땐 좀 나올수도있는데 그후로도 조금씩이라도 나와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