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긍정)본섭 튜토 불편해 하시는거 보니까 추천작 더 쉬워지겠다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0
작성일
댓글
[1]
아루룽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본 5ch 반응
[20]
2421
48
본섭 숫자 간격 왜이럼?
94
0
본토인들 지금 리세마라 빡세게 하네
[3]
140
0
넥슨이 일본에서 섭종한 모바일 게임 목록
[6]
231
4
일섭 폭망함?
[5]
182
0
유저가 병신인줄 아나 진짜 ㅋㅋㅋㅋ
[5]
1585
45
흥….할거라고..기대 안했음 수구…
[1]
104
0
한섭에 외국인 서클 몇개잇긴잇음
[1]
99
1
도전자 케이스 써먹을 만해요?
[8]
115
0
일섭 출시 맞춰서 주인공 일러 변경한건 ㄹㅇ 레전드임
[7]
189
8
동남아 에들은 한국이랑 경잰하고 싶으면
[3]
116
0
미나링은 S급 암컷이며 이는
[12]
581
0
경시청에 나카다시 퓻퓨 경사입니다
70
0
한국에잇는동남아애들은ㄱㅊ던대
[7]
205
5
그렇게 본섭은 멸망했다
100
0
오토 언제 열려 ㅋㅋㅋㅋ
[2]
146
0
ㄹㅇ... 빨리 튜토리얼 스킵 "우연히" 패치되면좋겟네....
[2]
139
0
황본섭도 망하면 이제 넥슨한테 버림받음?
[6]
175
0
똥남아는 그 좆같음이 있음
[2]
119
0
니뽄놈들아 소탕 없어서 존나 불편하지 ?ㅋㅋㅋㅋㅋ
[6]
171
0
너무 욕심부렸나
[4]
140
0
글구보니 5년전엔 난 뭔겜하고잇엇지
[3]
113
0
넥슨이 일본 모바일게임 판에서 미친짓 많이함
[4]
173
0
긍정)본섭 튜토 불편해 하시는거 보니까 추천작 더 쉬워지겠다 ㅋㅋㅋ
[1]
100
0
일본 스레가 그냥 챈이구만
[6]
1656
39
일본어 잘하는 카붕이 필독
[8]
1488
59
요즘대세씹덕은 나대나대긴함
[4]
165
0
근데 ㄹㅇ 일섭애들 중화겜 운운 발언 이해할만한게
[6]
220
0
일섭 시나리오 텍스트도 반응 안좋은듯
[6]
308
6
일섭 그냥 돈낭비 아니냐 스비야
[4]
256
6
오늘 오픈햇다고해서 찍먹하러왓는데 어떤가요?
[4]
159
0
보통 짤 잘나올 겜은 머기업 일러레들도 관심가지고
[1]
144
0
이제 이거 고쳐줄듯
[2]
161
0
일섭 방송보는데
[10]
440
-14
만신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3]
208
6
카사는 일섭에서 흥할려면 그수밖에없음
129
0
요즘 여자 꼬마애들 카드엔 날개가 달려 있나
82
0
일섭 흥하는법은 짤쟁이가 물어야함
[2]
243
0
그래서 아인츠바이 야짤 언제 나옴
[8]
159
-5
다 필요없고 떡인지나 가져와
[1]
84
0
복귀 하려는데 뭐부터함?
[8]
149
-2
일섭새기들 제발 오래오래 햇으면 좋겟다
[4]
185
0
카사의 안락사....
52
0
카사일섭 그랑사가만큼 하려나?
[1]
13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