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전자 케이스 써먹을 만해요? 퍼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4 작성일 2021-12-16 05:16:07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1455 지피감이 훨씬 좋아보이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종말 2021-12-16 05:16:30 그서 스충만들어서 서폿껴줌 펼쳐보기▼ 퍼즈 2021-12-16 05:17:00 서폿도 좀 미묘해보여서 pvp아니면; 무기는 pve면은 쓸만한거같은데..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05:16:34 ㅇㅇ pve에선 전혀 쓸모가 없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16 05:16:49 6티어 메이즈 케이스 스충 대용으로 씀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2-16 05:17:18 스충띄워서 대용으로씀 펼쳐보기▼ 퍼즈 2021-12-16 05:17:20 아직 메이즈가 남아있으면 굳이 맞출 필요는 없는거죠? 갑빠는 펼쳐보기▼ PJ 2021-12-16 05:17:51 2부옵 스충10% 보고 쓰는거임 특수기 피감 좆도 신경 안씀 펼쳐보기▼ cc3 2021-12-16 05:25:14 마리아 온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니피그 들이 뭐라해도 안듣잖아 [1] ㅇㅇ 2021.12.16 80 0 솔직히 카사 초반 스토리 누잼임 [6] 꿀때지 2021.12.16 122 0 선별로 핑챙 들고 갈만한가? [4] ㄹㄹ 2021.12.16 123 0 얼래...? 저 얼굴 어디서 본거같지 않아...? [11] 헥토르 2021.12.16 170 8 근데 일본애들 은근히 오픈시기 신경쓰네 [1] 엘빅이 2021.12.16 151 -2 아 뭐야 vpn으로 해야됨 일섭? [1] 그래그래 2021.12.16 133 0 지피감이 근데 정확하게 무슨 뜻인가요? [9] 퍼즈 2021.12.16 288 0 일섭가서 가테는 돈을벌고 몰루는 짤 떡인지 많이 나오는데 [4] ㅇㅇ (121.151) 2021.12.16 175 0 일섭 잘됐으면 좋겠다 [7] 베버 2021.12.16 184 3 일섭에서 훠훠 첨써보는데 개좋네 [3] 아루룽 2021.12.16 199 -2 념글에서 나온 기아제네 = 코드기어스 제네식 레코드 [6] Reckon 2021.12.16 256 1 한섭하는 외국인들 이제 앖지않을라나 [7] 꿀때지 2021.12.16 170 1 일섭 지금 잘됨? [2] 그래그래 2021.12.16 139 0 일섭 결론은 결국 블루아카이브 2021.12.16 125 0 본섭 ㄱㅊ음? [4] 피에스 2021.12.16 117 0 일본 5ch 반응 [20] ㅇㅇ 2021.12.16 2421 48 본섭 숫자 간격 왜이럼? 당끼사장님 2021.12.16 93 0 본토인들 지금 리세마라 빡세게 하네 [3] NaNi 2021.12.16 140 0 넥슨이 일본에서 섭종한 모바일 게임 목록 [6] ㅇㅇ 2021.12.16 231 4 일섭 폭망함? [5] flawless 2021.12.16 182 0 유저가 병신인줄 아나 진짜 ㅋㅋㅋㅋ [5] Badfinger 2021.12.16 1585 45 흥….할거라고..기대 안했음 수구… [1] 나에엥 2021.12.16 104 0 한섭에 외국인 서클 몇개잇긴잇음 [1] 꿀때지 2021.12.16 99 1 도전자 케이스 써먹을 만해요? [8] 퍼즈 2021.12.16 114 0 일섭 출시 맞춰서 주인공 일러 변경한건 ㄹㅇ 레전드임 [7] 씨에스 2021.12.16 189 8 동남아 에들은 한국이랑 경잰하고 싶으면 [3] dwsss 2021.12.16 116 0 미나링은 S급 암컷이며 이는 [12] 라익스가드 2021.12.16 581 0 경시청에 나카다시 퓻퓨 경사입니다 아이스링크샾 2021.12.16 70 0 한국에잇는동남아애들은ㄱㅊ던대 [7] 보지 2021.12.16 205 5 그렇게 본섭은 멸망했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6 100 0 오토 언제 열려 ㅋㅋㅋㅋ [2] 아루룽 2021.12.16 146 0 ㄹㅇ... 빨리 튜토리얼 스킵 "우연히" 패치되면좋겟네.... [2] 꿀때지 2021.12.16 139 0 황본섭도 망하면 이제 넥슨한테 버림받음? [6] gaeun 2021.12.16 175 0 똥남아는 그 좆같음이 있음 [2] bfbeaver 2021.12.16 119 0 니뽄놈들아 소탕 없어서 존나 불편하지 ?ㅋㅋㅋㅋㅋ [6] 위닉스공기청정기 2021.12.16 171 0 너무 욕심부렸나 [4]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40 0 글구보니 5년전엔 난 뭔겜하고잇엇지 [3] 꿀때지 2021.12.16 113 0 넥슨이 일본 모바일게임 판에서 미친짓 많이함 [4] ㅇㅇ 2021.12.16 173 0 긍정)본섭 튜토 불편해 하시는거 보니까 추천작 더 쉬워지겠다 ㅋㅋㅋ [1] 씨에스 2021.12.16 100 0 일본 스레가 그냥 챈이구만 [6]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655 39 일본어 잘하는 카붕이 필독 [8] 로하림 2021.12.16 1488 59 요즘대세씹덕은 나대나대긴함 [4] 인트라 2021.12.16 164 0 근데 ㄹㅇ 일섭애들 중화겜 운운 발언 이해할만한게 [6] 꿀때지 2021.12.16 220 0 일섭 시나리오 텍스트도 반응 안좋은듯 [6]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308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5: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