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괜찮단 소리 하는애들는

괜찮다 느끼는 애들만 남앗으니 그렇게 보이는거고

빌드업 하다 5챕에 퍼퍼펑 터지는 감동땜시 좋다고 느끼는거지

카사 스토리 첨보는 사람이


이렇게 생긴애가 심술부리는 내용이 주로 나오는 4챕 같은건 누잼 그자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