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토리 보다 외전에 나오는

에디성님 스토리가 뽕 맛 가득차고 

아주 꿀잼이였었지 

브금 나올때 전투하는 그 짜릿함이란..

이거 하나때문에 카사 계속 했던것같다 ㅋㅋ

이 스토리가 아직까지 넘버원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