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토리 보다 외전에 나오는
에디성님 스토리가 뽕 맛 가득차고
아주 꿀잼이였었지
브금 나올때 전투하는 그 짜릿함이란..
이거 하나때문에 카사 계속 했던것같다 ㅋㅋ
이 스토리가 아직까지 넘버원이라고 생각함
메인스토리 보다 외전에 나오는
에디성님 스토리가 뽕 맛 가득차고
아주 꿀잼이였었지
브금 나올때 전투하는 그 짜릿함이란..
이거 하나때문에 카사 계속 했던것같다 ㅋㅋ
이 스토리가 아직까지 넘버원이라고 생각함